정보/뷰티 정보

롬앤 쥬시래스팅 틴트 :: 29 파파야잼 후기! (+쥬쥬브, 누디피넛, 코니소다 비교샷)

AICO 2022. 10. 31. 2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저는 평소 글로시한 립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저 같은 취향에는 롬앤 쥬시래스팅 틴트가

딱 맞아요!

 

 

그래서 벌써 쥬시래스팅 틴트만 해도

여러 통 비웠습니다. 흠하핫

 

 

이번에도 롬앤 거 새로운 틴트를 사봤어요!

 

 

오늘 리뷰할 롬앤 틴트는

롬앤 쥬실스팅 틴트 29 파파야 잼입니다~!

 

 

 

 

 

 

rom&nd PAPAYA JAM

JUICY LASTING TINT

 

 

 

 

롬앤 쥬시래스팅 틴트는

종류가 너무 많아서 외우기 힘들어요..

이번 제품은 29번 파파야 잼입니다!

 

 

 

 

잉?

원래 롬앤 쥬시래스팅 틴트는

틴트 컬러에 맞춘 케이스가 포인트였는데..!

 

갑자기 흰색 케이스로 바뀌었나보네요.

 

 

 

 

그럼 29 파파야잼 발색을

한번 봐볼까요~?

 

 

 

 

보정 하나도 없는 발색샷입니다!

저는 노란기가 도는 웜톤 피부예요.

 

쥬쥬브가 웜톤인 제 피부에

참 잘 어울리는 컬러였는데요,

파파야잼도 쥬쥬브랑 뭔가 같은 계열이면서

연해진 느낌?!

 

 

(사진 출처: 롬앤 공홈)

 

 

롬앤 공홈에서 캡쳐해온 파파야잼 발색샷인데

좀 비슷해 보이나요?_?

 

 

 

 

 

 

이건 제가 갖고 있는 롬앤 틴트입니다!

왼쪽부터,

롬앤 쥬시래스팅 07 쥬쥬브

롬앤 쥬시래스팅 10 누디 피넛

롬앤 쥬시래스팅 16 코니 소다

롬앤 쥬시래스팅 29 파파야 잼

 

거의 다 웜톤에 찰떡인 립이에요 ㅋㅋㅋ

 

 

 

 

발색을 비교해보고 싶은데

거의 다 쓴 게 많아서

양이 적습니다 ㅜㅜ

 

 

 

 

왼쪽부터,

07 쥬쥬브, 10 누디피넛, 16 코니소다, 29 파파야잼

순서예요!

 

이렇게 비교해보니 파파야잼이

핑크 코랄 느낌이 더 도는 색상이네요!

 

 

 

 

착색은 이 정도로 남습니다!

다행히 파파야잼 착색은

핑크 톤이 아니었어요!

오히려 다홍 빛 느낌이랄까?!

 

 

 

 

 

 

 

 

29 파파야잼 리얼 후기!

 

 

 

29 파파야잼은

여느 롬앤 쥬시래스팅 틴트와 다름 없이

촉촉한 물광 꿀광 틴트이고요,

컬러감이 더 소프트하게 나온 것 같아요.

 

 

코시국 마스크 쓰고 다닐 때는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잘 못 했는데

이제 마스크 규제도 많이 완화된 만큼

글로시한 립스틱 바르고 다니자구요 ㅎㅎㅎ

 

 

그나저나 롬앤은 공홈 컬러를

정말 못 뽑는 것 같네요..!

29 파파야잼은 공홈처럼

저렇게 연한 컬러는 절대 아닙니다!ㅋㅋㅋ

 

 

착색도 핑크색으로 진하게 남는 것도 아니고

다홍빛으로 은은하게 남아서

웜톤 추천 틴트로 너무 좋을 것 같은 제품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