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홍조/진정용 선크림 추천] 키엘 자외선 차단제 (쿨링 선젤!)

AICO 2022. 11. 7. 20:5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저는 평소 홍조를 달고 살며

얼굴에 열감이 많은 피부 타입이에요..!

 

무더운 여름이 특히나 고비이지만

사계절 내내 은은한 홍조를 띠고 있다고 보면 됩니다 ㅎㅎ..

 

그래서 화장품들을 홍조에 좋은 쿨링 성분이 들어간

진정용 제품들로 바꾸려고 하고 있어요.

 

우선 자외선 차단제부터 진정용 선크림으로 바꿔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쿨링 자외선 차단제는

키엘(Kiehl's)의 아쿠아 젤이에요!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유브이 디펜스 아쿠아 젤
Ultra Light Daily UV Defense Aqua Gel

 

저는 30ml 용량으로 구매했어요.

 

앙증맞은 쇼핑백이랑 폼클렌징도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사은품으로 받은 키엘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예요!

 

 

 

 

키엘 카렌듈라 폼클렌징은

미세한 거품으로 딥클렌징이 가능하다고 해요!

 

컴팩트한 사이즈라서 여행용 폼클렌징으로 들고다니려고 해요.

 

 

 

 

키엘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디펜스 아쿠아 젤입니다!

 

헥헥.. 이름이 참 기네요 ㅋㅋㅋ

 

키엘 브랜드는 미국의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로,

1851년 설립한 오래된 브랜드예요!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습니다!

비싼 화장품보다 잘 바른 선크림 하나가 더 좋다는 말 아시죠~?

선크림은 사계절 내내 꼭 발라주시는 게 좋아요!

 

 

 

 

키엘 선젤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를 기준으로

30ml는 38,000원, 60ml는 58,000원입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죠^^;?

 

그래도 워낙 진정 효과가 좋은 자외선 차단제라

피부에 투자할 가치가 있을 것 같아요!

 

 

 

 

 

30ml의 앙증맞은 사이즈예요!

 

키엘 쿨링 아쿠아젤의 경우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데일리로 바를 용도로 구매한 키엘 쿨링 자외선 차단제입니다.

제가 구매한 파란색 자외선 차단제쿨링 효과가 있는 타입의 자외선차단제이고요,

키엘의 주황 자외선 차단제는 쿨링 효과는 따로 없는 선크림입니다.

 

 

 

 

 

손 등에 한번 발라봤어요!

오잉? 그런데 선젤이라고 했는데 그냥 선크림 같은 제형이었어요.

굳이 말하자면 선크림과 선젤의 중간 제형 같아요.

 

 

 

 

슥슥 펴발라 봤더니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었어요!

백탁도 강하지 않고 약하게 있어서 데일리로 바르기 좋을 것 같아요.

 

 

 

 

 

실제 얼굴에 발라서 메이크업을 해보니

바르고나서 좀 시간이 지나면 볼 부분의 열감이

좀 사그라드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발릴 때는 촉촉하게 발리지만

마무리는 끈적이지 않게 마무리 되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발림성도 좋은 선크림입니다!

 

 

 

이 글을 찾아보시는 분도

홍조와 얼굴 열감 때문에 들어온 분들일 텐데요,

저희 같은 사람들은 메이크업이 뜨지 않으려면

피부 열감을 가라앉히는 게 중요하다고 해요!

 

그래서 이런 쿨링 기능성 화장품을 써야지

하루 종일 피부가 뜨지 않고

밀착되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