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시드물 카렌듈라 더블 딥 클렌징오일 (7통 비운 후기!!)

AICO 2022. 11. 3. 20:0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제가 몇 년째 쓰고 있는 클렌징 오일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애정하는 브랜드인 시드물 제품이고요,

시드물 제품들 중 꼭 추천하고 싶은 클렌징오일에요!

 

시드물 카렌듈라 더블 딥클렌징 오일인데요,

벌써 7통이나 썼어요 ㅋㅋㅋ

 

 

 

 

시드물 카렌듈라 클렌징 오일은

이렇게 샛노란 색의 패키지예요!

 

 

 

 

카렌듈라는 '포트마리골드', '금잔화'라고 불리는

금노랑빛을 띠는 국화과 식물이라고 하는데요,

 

카렌듈라의 효능

피부 진정에 좋다고 해요!

 

카렌듈라에 포함된 페트라디올과 트리테르펜 성분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시드물 카렌듈라 더블 딥 클렌징오일은

착한 성분에 딥클렌징도 가능해요.

 

립 앤 아이 메이크업도 잘 지워져서

이중세안용으로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클렌징 오일을 화장실에 두면

가끔 클렌징오일 입구에 날파리가 껴서

죽어있던 경험 다들 있지 않나요 ㅠ

 

날파리가 오일 향을 좋아해서 그런다고 하네요 ㅎ

 

그나저나 그림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시드물 클렌징오일 추천템인

카렌듈라 더블 딥클렌징 오일입니다!

 

색상은 살짝 노란기를 띠네요.

시드물은 합성 색료나 향료를 첨가하지 않는 브랜드이다보니

원료 자체의 색이 노란기를 띠는 것 같아요.

 

 

 

 

 

 

 

카렌둘라꽃오일 45%와 로즈힙열매오일이 첨가된 클렌징 오일이에요.

덕분에 세안 후에도 너무 당기지 않고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요!

 

 

 

 

손바닥에 짜보면 노란기는 잘 보이지 않아요.

시드물 카렌듈라 클렌징오일의 은,

좋은 향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나쁜 향도 아니에요..!

근데 사람들에 따라 향이 역하다고 하는 분도 계시더라고요ㅠ

저도 향이 민감한 편이긴 한데, 전혀 역하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ㅋㅋㅋ

 

 

 

 

 

 

 

 

!시드물 카렌듈라 더블 딥클렌징 오일 7통 비운 후기!

 

 

 

[장점]

1. 순하다!

 - 눈에 들어가면 사알짝 따끔거리긴 하지만, 다른 강력한 클렌징오일처럼 눈이 타는 듯한 느낌은 안 들어요 ㅋㅋㅋ 그냥 폼클렌징이 눈에 들어간 느낌..?

2. 촉촉하다!

 - 강력한 세안제를 쓰면 피부장벽이 다 씻겨 내려간 듯한 느낌이 들면서 피부가 엄청 당기는데, 이건 피부 당김 현상이 매우 적어요.

3. 블랙헤드 & 피지 제거 탁월!

 - 코 부분 꼼꼼하게 롤링해주고 턱에 오돌토돌한 좁쌀 여드름들도 롤링 잘 해주고, 유화 단계까지 잘 해주면 블랙헤드랑 피지가 눈에 띄게 많이 제거되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단점]

1. 메이크업 진하게 하는 분들은 깨끗이 안 닦일 수 있어요.

 - 저의 경우 평소, 선크림-비비크림-눈썹-틴트 이렇게만 바르고 다녀서 카렌듈라 클렌징오일로 메이크업을 지우는 데는 문제가 없어요. 하지만 가끔 펄 들어간 섀도우 바르거나 아이라인, 마스카라 등 아이메이크업을 한 날에는 카렘듈라 클렌징오일로 지우는 데에 좀 무리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 경우 아이 메이크업은 다른 리무버로 지우는 걸 추천드려요.

2. 냄새?

 - 저의 경우 냄새로 인한 단점은 전혀 못 느꼈지만, 가끔 냄새가 역하다는 분이 있어서 단점에 추가해봅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