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 200 :: 내돈내산 후기! (웜톤 틴트 추천)

AICO 2022. 10. 28.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제가 이번에 디올 립스틱을 새로 사서

리뷰해보려고 해요!

 

제품명은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 200입니다!

 

 

 

 

 

저는 디올 틴트를 백화점에서 구매했어요!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입니다~

 

판매 가격은 51,000원입니다!

 

 

 

 

ROUGE DIOR FOREVER LIQUID

200 FOREVER NUDE TOUCH

 

루즈 디올 포레버 리퀴드

200 포에버 누드 터치 컬러예요!

 

 

 

 

컬러는 외관에서도 알 수 있듯이

MLBB 느낌 물씬 나는 말린 장미 색상입니다!

 

 

 

 

메이드인 이태리이고요,

용량은 6ml이네요~

 

 

 

 

짠~ 뜯자마자 바로 찍어봤어요!

깨끗한 틴트를 보니..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이랄까 ㅎ

 

 

 

 

디올 포에버 리퀴드 립스틱 어플리케이터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살짝 휘어져있고요, 앞 부분이 얄쌍하게 나와있어서

정교하게 바르기 좋아요.

 

 

 

 

 

 

 

 

그럼 바로 손등 발색샷 가보겠습니다..

제 피부는 노란 빛을 띄는 웜톤이에요!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 200

딥한 말린장미 컬러의 틴트로

웜톤에 찰떡인 색상이라고 해서 구입해봤어요~

 

 

 

 

바르자마자는 살짝 광택이 도는 듯하면서도

촉촉한 느낌인 것 같아요..!

 

 

그렇지만.... 바르고 나서는

완전 매트한 립스틱이에요!

 

 

매트립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저는 매트립에 계속 도전하고 있지만...

매트립이 저랑 어울리지 않는 건지,

입술 상태가 항상 안 좋은 건지 ㅜㅜ

이 아이도 저한테는 어울리지 않더라고요 ^_ㅠ

 

 

그래도 매트한 만큼 마스크를 써도

쉽게 묻어나지 않는 립스틱이었고요,

지속력도 좋은 것 같아요~!

 

 

근데.. 웜톤에 어울린다고 해서 샀는데

왜 저랑은 별로 안 어울릴까요...?ㅠㅠ

 

 

왠지 이번에도 백화점 조명에 속은 느낌...

 

 

이상 눈물이 가득한 후기였습니다....

 

 

 

 

 

 

[내돈내산]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01 핑크) 후기

[내돈내산]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01 핑크) 후기 내 돈 주고 내가 산 디올 립글로우 후기이다. 사실.. 내가 산 건 아니고 선물받은 것이다. 국민템이라고 불리는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내가

aic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