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낫포유 클리어 바디미스트 내돈내산 후기!

AICO 2022. 10. 2. 00:2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미 몇 통째 비우고 있는 바디미스트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정말 효과가 좋아서 벌써 몇 달째 쓰고 있는 건데요, 리뷰는 지금에서야 남기네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바디미스트는 낫포유 클리어 바디미스트입니다!

 

후기는 맨 아래에 있습니다~

 

 

 

 

 

 

 

구매하면 이렇게 NOT4U 박스에 담겨서 와요!

 

이런 박스에 안 오면 괜히 짭일 것 같은 느낌..

 

 

 

 

 

 

낫포유 클리어 바디미스트도 안전하게 뾱뾱이에 감싸서 왔고요,

 

낫포유 샘플도 몇 개 넣어주셨네요~!

 

 

 

 

 

 

낫포유 클리어 아크네 바디 워시 샘플을 3개 받았습니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좋다고 해요.

 

여드름은 얼굴 말고도 몸에도 나잖아요?

 

등드름이라든지 가드름이라든지.. 흑흑

 

이런 거 있으신 분들 낫포유 바디워시도 효과 좋을 것 같아요!

 

왜냐면.. 바디미스트도 효과가 좋거든요 ㅎㅎ

 

 

 

 

 

 

 

낫포유 클리어 바디미스트입니다!

 

제가 몇 통째 계속 쓰고 있는데, 어째 살 때마다 패키지가 계속 바뀌는 느낌이에요.

 

그치만 점점 더 예쁘게 바뀌는 중이랍니다 후후

 

오히려 좋아~

 

 

 

 

 

 

 

낫포유 클리어 바디 미스트 NOT4U CLEAR BODY MIST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요즘 화장품들은 뭐 2중 기능 이상 아닌 게 없죠?ㅋㅋㅋ

 

 

 

 

 

 

Rejuvenating 피부 생기를 찾아주고

Trouble Clearing 트러블 피부에도 효과가 좋으며

Skin Balancing 피부 유수분 밸런스도 맞춰줍니다!

 

 

 

 

 

 

낫포유 클리어 바디미스트는 일단 여드름에 좋아요!

 

저는 등이랑 가슴에 팍팍 뿌려줍니다 ㅎㅎ

 

미백이랑 주름개선에도 좋다고 해요.

 

 

 

 

 

 

바디미스트 사용 방법은, 샤워한 다음에 몸에 칙칙 뿌려주면 돼요!

 

그대로 냅둬도 되지만, 저는 손으로 문질문질하면서 톡톡톡 더 흡수시켜줘요.

 

 

 

 

 

짜잔~ 되게 청량하게 생긴 패키지입니다!

 

살짝 반투명한 용기예요.

 

꽤 묵직한 느낌이고요 용량도 많습니다.

 

그래서 전 팍팍 뿌려요!

 

 

 

 

 

케이스 참 심플하죠~??

 

 

 

 

 

이렇게 스프레이형 펌프의 경우 몇 번 사용하다보면 쉽게 망가지는 것도 많은데요,

 

낫포유 바디미스트 몇 통째 써봤던 저는, 펌프가 망가진 적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왼쪽이 제가 전에 쓰던 낫포유 클리어 바디미스트이고요,

오른쪽이 이번에 리뉴얼된 낫포유 클리어 바디미스트예요!

 

똑같은 제품이고 패키지만 바뀐 것 같네요 ㅎㅎ

 

이렇게 두 개 비교해보니 확실히 바뀐 게 더 예쁜 것 같아요.

 

 

 

 

 

낫포유 클리어 바디미스트 리얼 후기!

 

일단 저는 이걸 몇 통째 써봤습니다! 왜냐면.. 정말 효과가 좋거든요 ㅋㅋㅋ 어디에요? 바로 등드름..!ㅋㅋㅋㅋ

등드름 원인 중 하나는 묵은 각질이랑 노폐물 세정이 잘 안 돼서 그렇다는데요, 낫포유 바디미스트는 각질이랑 노폐물 제거에 좋대요! 그래서 그런지 오돌토돌하던 등 피부가 이걸 사용한 이후로는 많이 부드러워졌어요! 그리고 등은 손이 잘 닿지 않는데 이건 미스트이다 보니까 뿌리는 것도 훨씬 편했습니다 ㅋㅋㅋ 아, 그리고 알콜 성분이 있어서 상처난 곳에는 안 뿌리는 게 좋아요. 따갑습니다 ㅎ 등드름 미스트로 저는 계속 쓰고 싶은 제품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