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루이비엘 피치피치 에어쿠션 :: 엄청x2 촉촉한 쿠션 파데!(23호 베이지)

AICO 2022. 11. 5. 16:3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가을 겨울철엔 찬 바람이 많이 불어서

피부가 건조해지고

화장도 잘 안 먹어서

다 뜨고 그러죠 ㅠㅠ

 

 

저도 요새 기초를 탄탄히 발라도

화장이 잘 안 먹고 잘 뜨더라고요..

 

 

제가 평소 사용하던 쿠션 팩트가

좀 건조한 편이어서 더 뜨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 뜨지 않고 촉촉한 쿠션을 사봤어요!

 

 

바로 루이비엘 피치피치 에어쿠션입니다~

 

 

 

 

 

LOUISVIEL PEACH PITCH AIR CUSHION

루이비엘 피치피치 에어 쿠션!

 

가만보니 피치 피치가 peach pitch로 다른 단어였네요 ㅋㅋㅋ

 

 

 

 

저는 23호 베이지 컬러를 샀어요!

평상시 내추럴하게 화장하는 걸 좋아해서

살짝 톤 다운해서 화장하는 걸 선호합니다 ㅎㅎ

 

 

 

 

주름 개선 / 미백 기능 / 자외선 차단

요즘 이런 다기능 화장품 아닌 건 거의 없죠?

 

 

 

 

루이비엘 피치피치 에어 쿠션 파운데이션

전성분보라고 사진 올립니다!

 

 

 

 

루이비엘 쿠션 본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전체적으로 핑크톤의 여리여리한 예쁜 케이스고요

심플하게 나왔네요~!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 50+, PA+++로

강력한 편이에요.

 

 

 

 

핑크핑크한 물방울 모양 퍼프가 내장되어 있어요.

 

안쪽 면도 완전 핑쿠핑쿠 ㅎㅎㅎ

 

 

 

 

패키지를 뜯으면 이렇게

앰플 쿠션이라고 적혀 있네요!

 

뭔가 이름부터 엄청 촉촉할 것 같은 느낌!!

 

 

 

 

손등에 한번 발색 해봤어요!

 

읭? 내가 너무 조금 찍어 발랐나...

 

 

 

 

다시 더 찍어 발라봐도.. 읭?!

이게 사진으로 찍으니까 티가 더 안 나는데요

음.. 제 손등 색이랑 거의 99% 일치하는 색상이어서

별로 티가 안 나요 ㅋㅋㅋㅋ

 

 

 

 

 

 

루이비엘 피치피치 에어쿠션 내돈내산 리얼 후기!

 

 

1. 엄청엄청 촉촉하다!

  - 가을에 산 제품인데, 그 때까지만 해도 너무 기름기처럼 광이 나서 못 바르고 다녔어요 ^_ㅠ

  - 찬 바람 많이 부는 겨울에 특화젠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2. 건성인 피부에 강력 추천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 1번에서 말씀 드렸듯이 매우 촉촉하기 때문에 지성 피부보다는 건성 피부에 추천드려요.

 

3. 전체적으로 밀착이 잘 되는 느낌이며, 뜨지 않음.

  - 얇게 여러 번 덧발라서 바르면 더 뜨지 않게 바를 수 있습니다~

 

4. 자연스러운 화장이 가능한 에어 쿠션.

  - 그러므로 커버력이 엄청 높지는 않음. 그대로 전 만족해서 쓰고 있어요!

 

5. 23호 베이지의 경우, 엄청 어둡지는 않음!

 

6.단, 건성 피부를 제외하고는, 봄~여름~가을 철에는 너무 번들거려서 바르기 힘들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