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샤넬 샹스 오 땅드르 헤어 미스트 :: 내돈내산 리뷰!

AICO 2022. 8. 17. 18:1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샤넬 헤어미스트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샤넬 샹스 오 땅드르 헤어 미스트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머리가 찰랑 거릴 때마다

은은한 향기가 나서

평소 애용하고 있는 향기예요!

 

 

 

 

 

 

CHANCE CHANEL EAU TENDRE

PARFUM CHECEUX HAIR MIST

 

샤넬 샹스 오 땅드르 헤어 미스트입니다!

 

산 지 얼마 되진 않았는데

이미 많이 사용해서

벌써 절반밖에 남지 않았네요ㅋㅋㅋ

 

 

 

 

 

옆테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고요~

 

 

 

 

 

뒷면에는

샤넬 샹스 오 땅드르 빠르펭 슈브라고

적혀있어요.

 

 

 

 

 

뚜껑에는 이렇게 샤넬 로고도 있고요

 

 

 

 

 

분사 스프레이 입구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여성스러우면서도 은은한 플로럴 향기가 나서

머리에 한 두번 칙칙 뿌려 주면

하루 종일 머리카락 찰랑거릴 때마다

은은한 향기가 나서 좋아요!

 

 

머리카락은 음식 냄새나 기타 냄새가

특히나 잘 배는 곳인데요

그래서 헤어 미스트를 사용하면

음식 냄새 제거에도 좋고

여성미를 뿜뿜 풍길 수 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향수 역할뿐만 아니라

헤어 미스트 본연의 역할에도 충실해서

부시시한 머릿결을 가라앉혀서

윤기나는 머리로 만들어줘서 더 좋아요!

 

 

향도 큰 호불호 없는 향이라서

아마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헤어 미스트 겸 헤어 향수를

알아보시는 분들 있으시면

샤넬 샹스 오 땅드르 헤어 미스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