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컬러그램 썬더볼 틴트 리뷰 :: 소프트톡 vs 데일리톡

AICO 2022. 8. 10. 22:0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뷰티 리뷰로 찾아왔어요.

 

 

제가 요즘 자주 쓰는 틴트인

컬러그램 썬더볼 틴트 라커입니다!

 

 

컬러그램 썬더볼 틴트는

'틴트 라커'라는 이름 답게

밥 먹어도 잘 지워지지 않는 틴트,

오래 가는 틴트, 타투 틴트 등등으로 유명해요

 

 

저도 그래서 사봤는데요

정말 제가 써본 틴트 중에서

착색력/유지력이 가장 좋은 틴트이긴 해요 ㅋㅋㅋ

 

 

기존에는 데일리톡 색상을 쓰고 있다가

이번에 소프트톡 색상으로 처음 사 봤는데요

노란끼가 도는 웜톤인 제 피부에는

어떤 색상이 더 어울렸는지

아래 후기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컬러그램 썬더볼 틴트 라커를

사자마자 집에 와서 찍은 사진이에요!

 

저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습니당 ㅎㅎ

 

 

 

 

 

09 소프트톡 색상이에요!

 

컬러그램 썬더볼 틴트는

쨍쨍한 컬러감, 우수한 발새격,

촉촉하게 밀착되는 워터핏 코팅 텍스쳐로 유명해요!

 

 

 

 

 

소프트톡이랑 데일리톡 색상을

한번 비교해볼까요?

 

기본 색감 보정이 은은하게 들어간 채로

사진이 찍히긴 했는데요,

그래도 소프트톡과 데일리톡의 특유의 색상 차이는

느껴지는 사진이에요!

 

좌측이 소프트톡이고, 우측이 데일리톡입니다!

 

 

 

 

 

왼쪽이 소프트톡, 오른쪽이 데일리톡입니다!

확실히 소프트톡이 주황빛 컬러가 돌고요

데일리톡은 레드빛 컬러가 돌아요.

 

어느 분께서는

소프트톡이랑 데일리톡이 비슷하다고 하셨는데..

아닙니다! 두 색상은 확연히 구분되는 색입니다!

 

왜냐면... 노란기가 도는 웜톤인 제 피부에는

데일리톡보다 소프트톡이 100배는 더 잘 어울렸어요!

 

 

 

 

 

이건 손목에 발색하자마자

사진 찍고 바로 지운 사진이에요.

 

바로 지운 것 치고 착색이 많이 남았죠?

 

소프트톡은 오렌지색으로 착색이 남고요,

데일리톡은 핑크색으로 착색이 남아요!

 

그래서 데일리톡은 계속 덧바르다보면

핑크빛 컬러가 더 돋보이다 못해

보랏빛 컬러가 도는 틴트여서

웜톤인 분들은 꼭꼭 소프트톡으로 구매하시길 바래요 ㅜㅜ

쿨톤인 분들에게는 데일리톡 컬러를 추천드려요!

 

소프트톡은 오렌지색으로 착색이 남지만

덧바를 수록 오렌지색이 되는 건 아니고

예쁜 오렌지코랄? 오렌지레드 색이랄까요..

암튼 웜톤에게 찰떡인 색입니다!

 

실제 입술에 바르면

밥 먹어도 입술에 여전히 남아있어요 ㅋㅋㅋ

 

제가 뭐 먹을 때 입술을 자주 닦는 습관이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컬러그램 썬더볼 틴트는

입술에 많이 남아있떠라고요!

 

굳이 말하자면,

입술 안쪽은 그대로고

립라인 쪽에 발랐던 건 좀 지워지긴 하는데요

그래도 이게 어디에요!

 

저는 제가 여태 써본 틴트 중에

이게 제일 착색이 잘 됐어요!

 

토니모리 쇼킹립틴트랑, 토니모리 겟잇틴트도 써봤는데요

컬러그램 썬더볼 틴트가 가장 착색이 오래 갔어요^^

 

밥 먹어도 안 지워지는 틴트를 찾으신다면

컬러그램 썬더볼 틴트 라커를

정말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ㅋㅋㅋ!

 

입술에 기름기 없는 상태에서

컬러그램 썬더볼 립틴트 바르고 나서

좀 말린 다음에 건조하시다면

립글로즈나 바세린 같은 걸 덧발라주시면

마스크에도 묻어나지 않는 립스틱이어서

코로나 시국에 아주 좋은 틴트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