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더샘 티트리 클렌징 워터 :: 내돈내산 후기! (등드름 없애는법)

AICO 2022. 8. 6. 18:15
반응형

더샘 힐링 티 가든 티트리 클렌징 워터 :: 내돈내산 리얼 후기! (등드름 없애는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제가 오래 전부터 꾸준히 사용하던

아주 좋은 아이템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이미 알고계실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바로 더샘 힐링 티 가든 티트리 클렌징워터예요!

 

 

더샘하면 유명한 제품이 꽤 있는데요

더샘 컨실러, 하라케케 라인 등등 있지만

오랫동안 더샘 스테디셀러 제품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은

더샘 클렌징워터예요!

 

 

티트리 클렌징 워터도 유명하고

그린티 클렌징 워터도 유명하답니다^^

 

 

더샘 티트리 클렌징워터와 그린티 클렌징워터 차이점

티트리는 산뜻한 사용감이고요

그린티는 좀 더 촉촉한 사용감인 차이가 있어요.

 

 

자신에게 티트리가 더 맞는지

그린티가 더 맞는지 실제 테스트를 해보고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가 특히나 더샘 티트리 클렌징워터를

여러 통 사용한 이유는..

요 아이가 등드름 박멸에 요긴한 아이라는 거예요!ㅋㅋㅋ

 

 

저는 티트리 클렌징워터를

화장 지우는 용도로는 사용하지 않고요

등 닦는 용도로 쓰고 있어요!

 

 

더샘 클렌징워터를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가

노워시 클렌징워터여서

사용하고 나서 기름진 게 아니라

보송하고 산뜻한 느낌이 나요.

그래서 추가로 물 세안을 하지 않아도 돼요!

 

 

등드름이 나는 이유 중 하나인

등 피지와 등 각질 제거를

더샘 티트리 클렌징워터로 해주니까

등드름에 정말 큰 효과가 있었어요.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이거예요!

이미 여러 통 비웠고요

이번에도 새로 산 겁니다 ㅎㅎ

 

 

 

 

 

더샘 힐링 티 가든 티트리 클렌징 워터

산뜻 피지예요.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고

눈가 안정성 테스트도 완료해서

더 걱정 없이 쓸 수 있습니다!

 

 

 

 

 

입구는 그냥 평범한 클렌징워터 입구예요~

적당량을 화장솜에 덜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저는 뭐 요정도 써요!

저 정도 양만 묻혀도 등이 충분히 닦이더라고요.

 

 

 

 

 

더샘 티트리 클렌징 워터를

촉촉하게 화장솜에 적셔준 다음에

매일 자기 전에 등을 닦아줬더니

등에 오돌토돌하게 나있던 피지가

정말 많이 들어갔어요..!!

 

 

더샘 세일 행사할 때

클렌징워터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으니까요

대량으로 많이 쟁여두시기 바랍니다 ㅋㅋㅋ

 

 

등드름으로 고민하시는 분들

정말 이 방법 한번 사용해보세요!

저한텐 정말 효과가 좋아서

제가 주변 사람들한테도 홍보하고 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