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메이크업포에버 UHD 프레스드 파우더 :: 내돈내산 리얼 후기!

AICO 2022. 8. 4. 18:35
반응형

메이크업포에버 ULTRA HD(UHD) 프레스드 파우더 :: 내돈내산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요즘같이 무더운 여름철과

장마철 습기에다가

그와중에 마스크까지 ㅜㅜ!!

 

 

요즘에는 그래서 화장도 다 뜨고

기름기 올라오는 건 기본

지속력은 이미 저 세상으로 갔어요 ㅠㅠ

 

 

그래서 코시국인 요 몇 년 동안은

지속력 좋은 화장품 찾아서

유목민 생활을 계속 하고 있네요 ㅎ..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는 방법 중 하나는

마무리 단계에 파우더를 도포해서

고정시켜주는 방법이 있어요!

 

 

그래서 제가 유명한 메이크업 파우더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ㅎㅎㅎ

 

 

 

 

 

 

메이크업포에버 UHD 프레스드 파우더

 

 

 

 

제가 오늘 리뷰할 상품은

메이크업 포에버

ULTRA HD(UHD) 프레스드 파우더예요!

 

 

 

 

 

메이크업 포에버 파우더입니다~!

처음 산 날에 바로 사진 찍은 거예요 ㅎㅎ

 

 

 

 

 

매쉬 파우치기본으로 있었던 거고

물방울 모양 퍼프추가로 구매한 거예요!

파우더 퍼프는 1만원 이상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이제부터는 며칠 실사용을 해본 뒤에

찍은 사진입니다~

요렇게 매쉬 파우치 안에

파우더를 보관하고 다녀요 ㅎㅎ

파우치 앞면에는 메이크업포에버

로고가 박혀 있고요,

 

 

 

 

 

뒷면은 심플한 스타일의 매쉬 파우치예요!

매쉬여서 파우더 가루가 날려도

파우치 안에서 더럽게 묻어나지 않고

망 사이로 빠져나가서

더 쾌적하게 들고다닐 수 있어요~

 

뭐.. 가방 안에는 묻기야 하겠지만

그런 불상사 나지 않게

파우더 케이스 꽉 닫고 다니자구요! ㅋㅋㅋ

 

 

 

 

 

메이크업 포에버 프로페셔널 파리!

하단에는 입술 문양이 새겨져 있고

전체적으로는 블랙 색상의

심플한 케이스예요!

 

 

 

 

 

케이스가 아주 심플한 게

딱 제 스타일입니다 ㅎㅎㅎ

메이드인프랑스라고 적힌 게 보이시나요!

메이크업포에버는 프랑스의 뷰티 브랜드이죠!

그래서 그런지 요 제품도 프랑스에서 생산된 파우더입니다.

 

 

 

 

 

케이스 뚜껑을 열면 요렇게 생겼어요~

제가 며칠 실사용을 해서

파우더 입자가 좀 뭉쳐있는 게 보이네요^^;

 

 

 

 

 

파우더 안에는 거울도 달려있고

케이스 자체가 적당히 큰 사이즈여서

거울도 큼지막한 게 잘 보입니다~

 

메이크업포에버 UHD파우더의 경우는

'프레스드 파우더'인 만큼

압축된 방식의 파우더이기 때문에

사용해보면 정말 고운 입자예요!

 

그치만 가루형 파우더가 아닌 만큼

사진처럼 입자 뭉침 현상은

좀 있는 편입니다 ㅜㅜ

 

파우더 입자 뭉침 해결 방법은..

저는 일단 그냥 긁어낸 다음에

사용하는 방법을 쓰고 있어요.

뭐 좋은 방법 있다면 댓글로 좀 부탁드립니다^^;;

 

 

 

 

 

이거는 메이크업포에버 파우더용 퍼프예요!

메이크업 포에버는 파우더 브러쉬가 유명하긴 한데

워낙에 비싸고.. 하나 가격이

파우더를 하나 사는 거랑 맞먹어서

일단은 퍼프를 그냥 샀습니다 ㅋㅋㅋ

 

근데 실사용을하다 보니까

퍼프로는 한계가 느껴져서

다이소에서 파우더용 브러시를 구매해서

그걸로 바르고 있어요!

 

 

 

 

 

이건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메이크업 브러시입니다!

 

확실히 파우더는 브러시로 바르는 게

더 고르게 발리고 메이크업 유지도 더 잘 돼서

좋은 것 같더라고요!

 

일단 저는 다이소 브러시로도

충분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기는 한데요

메포 브러시가 워낙에 유명하다 보니

다음 번에는 정말 사서 비교를 해봐야겠어요!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 실사용 후기!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

실사용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코시국에 마스크에 화장 묻어나는 거

방지용도로 이것만큼 좋은 파우더는 없다!

 

그리고 매트한 표현을 위해서도 정말 좋고

번들거림이 심한 지성용, 수부지형 피부

특히나 추천하고 싶은 파우더예요.

 

습한 여름철에 화장 무너지는 거

방지할 용도로도 정말 최적인 파우더예요!

 

정말 추천할 게 너무 많고

꼭 한 번 사용해보셨으면 하네요 ㅜㅜ

 

제가 생각한 유일한 단점이라면..

가격이 꽤 사악하다는 점?ㅋㅋㅋ

 

이거 말고든 장점이 너무너무 많은 파우더니까요

파우더 유목민들에게도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