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vs더블웨어 )

AICO 2018. 12. 6. 11:06
반응형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VS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워낙 유명해서 많이들 알고 계시죠?


유명해도 전 그동안 안 써 봤어요..^^;


이번 기회에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처음 써봤는데,


아니... 너무 좋더라고요 ㅋㅋ;;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더블웨어 저렴이버전으로 유명하죠.


더블웨어 파운데이션도 지난번에 후기 글을 올렸었는데요~! 아랫글을 참고해주세요^^


2018/07/09 - [Basket/뷰티 정보] -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_2W0 웜바닐라_리얼 후기!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과,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을 모두 써본 결과,,


저는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더 좋았어요!


어떻게 비싼 더블웨어 파데를 버리고 저렴한 더페 파데를 골랐냐고 물으신다면,


말그래도 저렴해서~?일수도 있지만 ㅎㅎㅎ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의 치명적인 단점은(개인적인 기준)


발림성도 안 좋고 너무 매트했어요ㅠㅠ


+그리고 추가적으로 더블웨어는 너무 노랬어요..(?)


제 피부색하고 맞는 색이라고 골랐는데 발라보니까 생각보다 많이 노랗더라고요..ㅎ


그치만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노란빛을 많이 안 띠어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과,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을 비교해보자면,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지속력 ★★★★★

커버력 ★★★★★

촉촉함 ★★☆☆☆

발림성 ★★☆☆☆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지속력 ★★★★☆

커버력 ★★★★☆

촉촉함 ★★★★☆

발림성 ★★★★☆


이 정도의 차이예요.


개인적인 평가이지만, 별 네 개를 준 것은 정말 엄청나게 좋다는 평가입니다.ㄷㄷ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엄청 좋다는 저의 평가예요.ㅋㅋㅋ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N203 내추럴베이지)




항상 새 화장품을 개봉하기 전은 너무너무 기대되죠. ㅎㅎㅎ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 이고요,

저는 엔203(N203) 내추럴 베이지 색상을 샀어요.


SPF 30 PA++로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는 파운데이션이에요.

주름개선과 자외선 차단 2중 기능이 있는 화장품입니다.


1. 얇지만 강력한 피팅효과

2. 다크닝없이 화사한 피부표현

3. 매끈하고 촉촉한 마무리감


더페이스샵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위와 같이 홍보하는데요,

직접 경험해본바, 1번과 3번은 맞는 말 같지만

2번 다크닝은 사람마다 다른 것 같아요.

저는 다크닝 없었는데, 다른 분은 다크닝이 있었다고 말하는 분도 있었어요.



파운데이션 개봉하기 전 상자 케이스도 꼼꼼하게 사진 찍구요~



저는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중 가장 어두운색인 N203을 샀어요.



원기둥 모양의 용기예요.


한 손에 착 들어오는 게 사이즈도 적당하네요.



잉크처럼 강력하게 지속되는 무결점 고화질 파운데이션!

아하 그래서 잉크래스팅이라는 이름이 붙여진 거군요 ㅋㅋ



제가 몇 번 사용해서 입구가 쪼~금 더럽네요^^;

짜서 쓰는 펌핑 타입이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겠어요.



제형은 묽은 타입이에요.

그래도 짜놓고 바로 또르륵 흘러내리지는 않습니다.



와! 발라보니까 너무 촉촉해요!



더블웨어는 굳기 전에(?) 빠르게 펴 발라야 하는데,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그렇지 않아요.

계속 문질문질 하셔도 됩니다.



실제로 발라보면 촉촉해요 ㅎㅎ



검은 선을 기준으로 위쪽이 안 바른 손이고,

아래쪽이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을 바른 손이에요.

제 피부색하고 비슷하네요^^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을 며칠 써본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1. 커버력 우수

: 커버력 정말 좋아요 ㄷㄷ 컨실러가 필요 없습니다 ㅋㅋ


2. 지속력 우수

: 잉크 타입의 제형이어서 그런지 지속력도 좋아요.

아침에 바르고 저녁까지 유지가 많이 되더라고요.


3. 촉촉하다

: 촉촉하지만 지속력도 우수해요.

물광처럼 광이 나면서 촉촉하다는 건 아니고, 매트해 보이면서(?) 그 속은 촉촉해요!






파운데이션 찾고 계신다면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추천해요!


여기까지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