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다이소 가죽 풍 안경케이스 (한달 사용 후기) 가성비 최고!

AICO 2018. 11. 28. 10:00
반응형





얼마 전 다이소에 들렸다가 안경케이스를 사 왔어요.


다른 거 사러 갔다가 너무 싼 맛에 걍 사버렸다는..;;


오래전 안경 맞출 때 안경원에서 준 케이스를 몇 년간 계속 쓰고 있었어요.


"안경집은 안경점에서 공짜로 주는데 살 이유가 있나?"라고 생각하는 분이라면


다이소 안경케이스 사세요 ㅋㅋㅋ


2,000원밖에 안 하는데 튼튼하고 알차답니다.^^




다이소 my glasses 안경케이스예요.


무슨 무슨 색이 있었는지 기억은 나지 않네요...ㅠㅠ


저는 블랙을 샀어요. 가격은 2,000원이랍니다.




요런 디자인이에요.




제품명은 '가죽풍안경케이스'예요.


케이스 안쪽에 안경 받침대가 있어서 안경이 움직이지 않게 고정해준다네요!


다이소 제품이지만 알차죠?ㅎㅎ




이런 소소한 제품 디테일이 참 좋아요 ㅎㅎ




비닐을 벗겨봤어요. 심플한 안경케이스죠?


블랙 안경케이스답게 작은 디테일 없이 죄다 블랙이네요.




제품명이 '가죽 풍 케이스'인걸로 보아 가죽은 아니에요.


그래도 디테일한 무늬로 보아 가죽 같아 보이긴 하죠?




살짝 눕힌 모습과 뒷모습이에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네요!




포장지에 '제품특징'이라고 적혀있던 안경 받침대입니다!


내부가 검정색이라 사진에 잘 안 찍히더라고요..;





한달 사용 후기



다이소 안경케이스를 산지 한 달 정도 되었는데요, 처음엔 아무래도 다이소 제품이다 보니까 걱정을 좀 했어요.ㅋㅋㅋ


똑딱이가 너무 뻑뻑해서 열고닫을때마다 옆에 가죽이 늘어나면 어떡하지? 이런 걱정도 했는데, (물론 가죽은 아닙니다) 한 달 쓰는 동안 아직 가죽 늘어난 적도 없고, 똑딱이도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저는 눈이 아주 나빠서 안경알도 두껍고 안경알도 엄청 크고 두꺼운 뿔테안경이라 웬만한 안경케이스에는 안경이 잘 안 들어가요ㅠㅠ 그래도 다이소 안경케이스에는 부족한 공간 없이 잘 들어갔어요! 꽉 끼는 정도가 아니라 여유 공간이 남았어요. 저는 이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선글라스는 넣어보지 않았지만 왠지 들어갈 듯한 사이즈..??


그리고 안경 케이스 자체가 빳빳한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서 가방 속에 넣고 다녀도 다른 물건에 눌려서 망가지진 않을 것 같아요. 물론 플라스틱 안경케이스에 비하면 약하긴 하겠지만요.




2,000원이라는 매우 저렴한 가격에 비해 다이소 안경케이스는 만족할만한 상품이었습니다.!

가성비 최고인 안경케이스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