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여행 정보

제주 여행 :: 정방폭포 &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가족 여행 코스!)

AICO 2022. 11. 3. 23:20
반응형

 

 

↓ 제주 가족 여행 6탄 

 

(제주 맛집) 서귀포 괸당네 :: 통갈치조림 리얼 후기!

↓ 제주 가족 여행 5탄 ↓ 제주도 서귀포 잠수함 리얼 후기 :: 바닷속 포토존! ↓ 제주 가족 여행 4탄 ↓ 제주 "금오름" & 옥돔 맛집 "안거리밖거리" (+호텔 피노) ↓ 제주 가족 여행 3탄 ↓ 제주 걷기

aico.tistory.com

 

 




:: 제주 가족 여행 7탄 ::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제주 가족 여행 7탄으로 찾아왔습니다!

 

제가 계속 미루고 있어서..

제주 가족 여행 시리즈는

언제 마무리가 될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최대한 빨리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이번 7탄은 제주 정방폭포편이에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동홍동 277

 

 

 

 

정방폭포를 가려면 우선 주차장쪽으로 와야 돼요.

그쪽에 입구가 있고,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매한 다음에

정방폭포에 갈 수 있습니다.

 

 

 

 

 

 

제주도 정방폭포 입장료는

성인 기준 1인당 2,000원이에요~

 

주차장쪽에 위치한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매한 다음에

입장하면 됩니다.

 

 

 

 

 

저 멀리 정방폭포가 보여요!

저기까지 걸어 가야합니다.

멀진 않으니 걱정 마세요~

소요 시간은 대략 10~15분 정도 걸렸습니다.

 

 

 

 

해안가를 따라서 정방폭포로 내려가는 길이 조성되어 있어요.

내려가는 길조차 예쁜 정방폭포!

 

 

 

 

 

조금 내려가다 보면

매표소에서 구매한 입장 티켓을

제출하는 곳이 있어요.

 

여기서 입장권을 내면 됩니다!

 

 

 

 

 

아직 폭포가 멀리 보이지만..

힘을 내서 가봅니다!

 

 

 

 

 

 

 

이제 정방폭포에 도착했어요!

사람이 꽤 많았어요 ㅎㅎ

 

실제로 봤을 때 그 웅장한 모습이

사진상으로는 담기지 않아서 아쉽네요 ㅜㅜ

 

 

 

 

 

 

음..?

블로그 테마 때문에 사진이 크게 담기지 않는 것 같네요..?

테마를 바꾸는 걸 고려해보겠습니다...

 

 

 

 

 

 

 

 

정방폭포 뒷편에도 예쁜 바다가 펼쳐져 있어서

여기서도 사진 찍기 참 좋은 스팟이었어요!

 

햇빛 내리쬐는 시간에 찍으면

자연광 담긴 인생샷도 건질 수 있어요 ㅋㅋㅋ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위치 /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앙로62번길 18

 

 

 

 

 

이제 정방폭포 다 보고 서귀포 매일올레시장으로 갔어요!

차 타고 5분 걸리는 거리입니다 ㅋㅋㅋ

 

 

 

 

 

저희는 해안도로로 드라이브도 할 겸

일부러 좀 돌아갔어요.

 

가는 길에 바다 풍경이 너무 예뻐서

잠깐 내려서 감상도 하고 갔답니다~

 

 

 

 

 

서귀포 매일올레시장이에요!

매일 오겠다는 의미일까요?

시장 이름부터 너무 귀여운 느낌 ㅎㅎㅎ

 

 

 

 

제주 매일올레시장 내부는 이런 느낌이에요!

저는 여기서 이곳저곳 들어가보고

적당한 곳에서 기념품 샀어요!

 

가격은 대체로 다 비슷비슷 합니다 ㅋㅋㅋ

어딜 가나 그게 그거일 것 같은 느낌..

 

 

 

 

 

제주 감귤 아니랄까봐 감귤 굿즈 너무너무 많구요

귀여워서 다 사고 싶었지만 ㅜㅜ

그러기엔 탕진할 것 같아서 참았습니다 ㅋㅋㅋ

 

 

 

 

 

자연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는 정방폭포 추천드리고요,

기념품이나 제주도 굿즈 사고 싶은 분들에게는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꼭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주도 감귤 초콜릿, 오메기떡 등등 유명한 과자나 초콜렛류 다 있고요,

제주 천혜향/레드향/감귤 귤류도 엄청 많습니다!

시식도 할 수 있어용 ㅎㅎ

 

 

 


 

 

↓ 제주 가족 여행 8탄 

 

제주 남원 카페 "초이당" & 성산 흑돼지 맛집 "팔미돈가" 후기!

↓ 제주 가족 여행 7탄 ↓

aic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