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여행 정보

제주도 서귀포 잠수함 리얼 후기 :: 바닷속 포토존!

AICO 2022. 8. 13. 18:50
반응형

 

 

↓ 제주 가족 여행 4탄 

 

제주 "금오름" & 옥돔 맛집 "안거리밖거리" (+호텔 피노)

↓ 제주 가족 여행 3탄 ↓ 제주 걷기 코스 :: 금능에서 협재까지 걷기! (제주 가족 여행 3탄) ↓ 제주 가족 여행 2탄 ↓ 제주 리치망고 협재점 :: 스페셜망고쉐이크 후기! (제주 가족 여행 2탄) ↓ 제

aico.tistory.com

 

 

 

 

 






:: 제주 가족 여행 5탄 ::

 



안녕하세요, Aico 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가족 여행 5탄이에요!

 

 

제주도 서귀포 잠수함 타고

바닷속에 내려갔다왔는데요

그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제주 서귀포 잠수함 위치

 

제주 서귀포시 남성중로 40

 

 

 

 

 

제주도 서귀포 잠수함 위치는

위에 지도로 첨부해두었으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잠수함 타러 가는 날에

비가 약하게 오더라고요 ㅜㅜ

그래도 비가 많이 오는 건 아니라서

운항은 했습니다!

 

 

 

 

 

성인 4명이라

대인승선권 4개를 구매했어요!

우선 배를 타고 잠수함을 타는 곳으로

이동부터 해야합니다.

 

제주 서귀포 잠수함 이용 가격은

대인(만 14세 이상) 기준 65,000원이고요

1인당 가격이에요!

 

인터넷으로 할인되는 사이트 알아보면

더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합니다~

 

 

 

 

 

배 시간이 되면

이렇게 배를 타고 이동해요~

 

여기 타고 계신 분들이

잠수함에 다 같이 들어갈 인원이에요.

 

 

 

 

 

비가 주륵주륵 오는 게

운치는 있지만..

그래도 잠수함은 맑은 날 보러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ㅠㅠ

 

 

 

배 타는 시간은 몇 분 안 돼요!

5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이렇게 잠수함 탈 수 있는 선착장에

도착했습니다!

 

저희가 탈 잠수함 이름은

'지아' 잠수함이에요!

 

 

 

 

 

잠수함 내부 공간은

이렇게 생겼어요!

 

어느 자리나 다 똑같으니

자리 경쟁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더라고요 ㅋㅋㅋ

 

 

 

 

 

이건 잠수함 타자마자 바로 찍은 거예요!

이것만 봤을 뿐인데 그저 신기...

 

 

 

 

 

잠수함 외부 사진도 볼 수 있게끔

모니터도 작게 달려있어요.

 

사람들이 다 탔으면

안내원이 주의사항 같은 걸

사전 안내를 해주시고

잠수함 이용 방법을

간략하게 설명해주십니다!

 

그럼 이제 잠수 시작이에요~!

 

 

 

 

 

사람이 다 타면 이런 모습이에요 ㅋㅋㅋ

꽤 많은 사람들이 탈 수 있죠?

 

 

 

 

 

점점 밑으로 내려가고 있는데요

다이버 분들이 계셔서

인사를 해주고 있어요 ㅋㅋㅋ

 

 

 

 

 

스쿠버 아저씨들은

이렇게 팬서비스도 좋아요!

 

 

 

 

 

스쿠버 아저씨들의 역할은...

물고기를 끌고 다니는 역할이에요!! ㅋㅋㅋ

 

먹이를 주고 다니기 때문에

물고기가 엄청 많이 모여듭니다 ㅋㅋㅋ

 

 

 

 

 

안내원 아저씨는 물고기 설명도 해주셔서

쟤는 무슨 돔이고 얘는 무슨 돔이다

이런 설명 해주셨는데..

음.. 다 까먹었네요^^ ㅋㅋㅋㅋ

 

 

 

 

 

열대어 같이 예쁜 물고기들도 많고요

가까이에서 보니까 더 신기하더라고요 ㅜㅜ

빨간색 파란색 노란색 등등

다양한 색을 가진 물고기들이어서

더 예뻤어요!

 

 

 

 

 

수심은 어느덧 33m까지 내려갔어요!

 

근데 좀 아쉬웠던 게

저희가 비 오는 날에 잠수함을 타서

물 속 시야가 좋지 않았어요 ㅜㅜ

 

그래서 원래 침몰된 선박? 같은 것도

볼 수 있다고 했는데

저 날은 시야가 흐려서 안 보였습니다 ㅜㅜ

 

그래서 스토리만 들었는데

그 침몰된 선박이 사실 진짜 침몰된 건 아니고

관광용 & 물고기 알 낳는 장소가 필요해서

서귀포 잠수함에서 일부러 내려둔 거라고 해요~

 

 

 

 

 

이제 잠수함 거의 막바지인데요

오렌지 빛의 산호가 있는 존이에요!

 

여기가 가장 예뻤어요!!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셔야합니다 ㅋㅋㅋ

정말 인생샷 많이 나와요 ㅎㅎ

 

전체가 다 오렌지 빛으로 물드니까

너무 예쁘더라고요 ㅜㅜ

 

 

 

 

 

산호 색이 알록달록한 게

너무 예쁘죠 ??

 

비 안 오는 맑은 날에 가면

더 예쁘게 보였을 것 같아요!

 

 

 

 

 

이건 가까이에서 찍은 산호 사진이에요 ㅋㅋㅋ

산호를 이렇게 가까이에서 보는 것도 처음이네요.

 

 

 

 

 

이제 잠수가 다 끝나고 다시 지상으로 올라왔어요!

 

 

너무 재밌게 봐서 그런지

시간이 짧게 느껴졌어요 ㅜㅜ

(진짜 좀 짧은 것 같기도 하고.. ㅠㅠㅠ)

 

 

그리고 저는 잠수함이라고 해서

바다 밑으로 내려가서

바닷속을 좀 헤집고 다니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그냥 직선으로 위아래 방향으로만

오르락내리락하는 잠수였어요!

 

 

그래도 뭐 저희가 이럴 때 아니면

언제 잠수를 해보겠어요?ㅋㅋㅋ

 

 

 

 

 

잠수함 타기 전인가?

직원분이 가족사진을 찍어줘요.

 

그리고 잠수가 다 끝나고 나오면

해저탐험증명서가 발급되어있더라고요!

 

이건 무료라서 부담없이 찍으시면 되고요

직원 분이 센스있게

사진도 잘 찍어주시더라고요~!ㅋㅋㅋ

 

제주도 잠수함 체험은

이색적인 경험으로 너무 재미있었고요

가격이 좀 비싸고 시간이 짧은 게 아쉬웠지만

기억에 많이 남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