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여행 정보

인천 소래포구 산책 :: 어시장 "씨앗호떡"

AICO 2022. 7. 23. 18:05
반응형

 

인천 소래포구 산책 :: 어시장 "씨앗호떡"

 

 

 


 

 

 

 

안녕하세요, Aico 입니다~

 

얼마 전에 물왕저수지에서

 

오리고기 맛있게 먹고

 

근처 인천 소래포구로

 

산책을 갔었는데요

 

꽤 예뻤어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인천 소래포구 산책한 위치

 

대충 이 근방쯤 됩니다 ㅎㅎ

 

어시장 위치로 지도를 찍어놨어요!

 

 

 

 

 

이때는 일요일 밤이었어요!

 

사람 참 많죠??ㅋㅋ

 

술 마시러 나온 젊은 분들이 많았어요!

 

포차 분위기는 대체로 젊은 느낌!

 

 

 

 

 

일요일 밤에도 사람이 이리 많은데

 

불금이나 토요일 밤에는

 

사람이 얼마나 많을까 싶네요 ㅋㅋㅋ

 

맛집도 상당히 많아 보였어요!!

 

 

 

 

저는 어시장 쪽으로 걸어가서

 

씨앗호떡을 하나 사먹었습니다 ㅋㅋㅋ

 

이 날 물왕저수지에서 오리고기 먹고

 

소래포구로 산책하러 온 날이었는데

 

배가 너무너무 불렀지만

 

씨앗호떡은 참을 수 없죠..!ㅋㅋㅋ

 

 

 

 

이미 만들어진 호떡도 있었지만

 

따끈하게 새로 해드릴까요?라고

 

물어봐주시던 친절하신 사장님 ㅎㅎㅎ

 

호떡은 갓 구운 게 포인트죠~~

 

 

 

 

 

인천 소래포구입니다~~

 

밤에 오니 분위기가 참 예뻤어요.

 

앞에 보이는 건 바다입니다!

 

 

 

 

도착한 때가 우연히 만조 때랑 맞아서

 

바닷물이 꽉 차있었어요!

 

물 빠졌을 때 가면

 

여기가 다 뻘이에요 ㅋㅋㅋ

 

 

 

 

바닷물 아니랄까봐

 

짠내가 솔솔 납니다 ㅎㅎㅎ

 

그래도 끈적하진 않았어요.

 

운동하는 사람들이 되게 많았고요

 

어린 아이 데리고

 

가족 단위로 산책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이렇게 조명 쏴가지고

 

재밌는 놀잇감도 만들어주더라고요 ㅋㅋㅋ

 

계속 바뀌는 영상이에요.

 

 

 

 

저 멀리 새우가 보여요 ㅋㅋㅋ

 

새우 불빛도 계속 바뀝니다.

 

새우랑 너무 닮게 잘 만들어놨어...

 

 

 

 

소래포구 상징물인

 

새우 타워입니다!

 

빨간 조명일 때는

 

정말 새우 같죠?ㅋㅋㅋㅋ

 

새우 수염 디테일도 정말 진짜 같다는...

 

 

 

 

K-관광지 특징..

 

사랑의 자물쇠는 어딜 가나 있어요 ㅋㅋㅋ

 

새우 타워에도 사랑의 새우타워라고

 

자물쇠 다는 곳이 마련되어 있네요.

 

 

 

 

새우 타워 옆에는

 

새우타워 카페도 있으니까

 

커피나 음료 마시고 싶은 분들은

 

여기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