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체 글 731

드립백커피 브랜드 추천 순위 TOP 5

오늘은 간편하게 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는 커피 드립백 브랜드 추천 순위를 알려드릴게요! 시간 절약도 되고 야외에서 먹기도 좋은 휴대용 원두커피로 좋은 제품들입니다~ TOP 5. 폴바셋 드립백 커피 브랜드 추천 순위 TOP 5는 폴바셋입니다. 폴바셋 커피는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 맛있는 커피로 유명하죠! 거기에 폴바셋 드립백커피는 갓 로스팅한 신선한 드립커피를 맛볼 수 있어요. 이름은 폴바셋 바리스타 파우치로 불리더라고요! 산미 있는 커피드립백부터 폴바셋 매장 아메리카노와 동일한 맛의 커피도 있답니다. TOP 4. 하마야 드립백 커피 추천 순위 TOP 4는 하마야예요. 하마야 드립백은 코스트코 드립백으로 유명한 대용량 벌크 커피드립백이에요! 저렴한 가격의 가성비 좋은 드립백인 것 같아요. 무난하게 마시기 ..

폼클렌징 브랜드 추천 순위 TOP 5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클렌징폼 브랜드 인기 순위 TOP 5위를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인기 있는 클렌징 제품은 무엇이 있을지 함께 알아봐요~! TOP 5. 뉴트로지나 폼클렌징 브랜드 추천 순위 TOP 5는 뉴트로지나입니다. 뉴트로지나 폼클렌징은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 가능한 가성비 클렌징폼으로 추천해요! 부드러운 텍스쳐의 뉴트로지나 딥 클린 포밍 클렌저는 무난한 제품이라서 남성 폼클렌징으로도 좋아요. 상쾌한 딥클렌징이 가능하며, 청소년 폼클렌징으로 많이들 사용해요. 뽀드득뽀드득한 마무리감으로 개운한 세수를 할 수 있어요. TOP 4. 비플레인 폼클렌징 추천 순위 TOP 4위는 비플레인입니다.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은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저자극 클렌징폼이에요. 성분 좋고 ..

키즈바람막이 브랜드 추천 순위 top 5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교차가 큰 봄가을 주니어옷으로 좋은 키즈 바람막이 브랜드 인기 순위를 알려드릴게요! 예쁘면서도 기능성이 우수한 바람막이 위주로 소개해드릴 테니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 TOP 5. 캉골 키즈 바람막이 추천 브랜드 순위 top 5위는 캉골입니다. 화사한 파스텔톤 색상의 윈드브레이커를 찾고 계시다면 캉골 키즈 바람막이를 추천드려요! 초경량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진 가벼운 키즈 점퍼예요. 여름용 점퍼로 아이들 체온 유지에 좋아요. 예쁜 민트색 컬러로 남자아이, 여자아이 모두 잘 어울릴 것 같네요. TOP 4. 나이키 키즈바람막이 브랜드 순위 top 4는 나이키입니다. 나이키 키즈바람막이로는 스우시 리틀키즈 재킷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기본 블랙 색상도 있고, 화사한 핑크색의 유아 바람막이도 있..

클렌징워터 브랜드 추천 순위 TOP 5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클렌징워터 브랜드 인기 순위를 알려드릴게요! 세정력도 좋고 촉촉함도 유지시켜주면서 착한 성분을 가진 제품 위주로 소개해드릴 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TOP 5. 코스알엑스 클렌징워터 순위 top 5는 코스알엑스(COSRX)입니다. 코스알엑스 나이아신아마이드 미셀라 클렌징워터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약산성세안제예요. 딥크렌징 가능하면서 세안 후 피부 당김도 적은 제품이에요. 히알루론산과 판테놀 성분이 클렌징 후에도 피부 보습을 유지해줍니다. 피부가 민감한 트러블성 피부도 부드럽게 사용 가능합니다. TOP 4. 아벤느 클렌징워터 추천 브랜드 순위 top 4는 아벤느입니다. 아벤느 미셀라 클렌징워터는 세정력 좋으면서 산뜻한 마무리감이 들어요. 약산성 클렌저여서 순하면..

맥주 종류 설명 (에일 라거 밀맥주 발포주)

이번 포스팅에서는 맥주 종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중적이며 인기가 많은 맥주 종류 위주로 소개해드릴 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에일(Ale) 에일 맥주는 비교적 높은 온도에서 발효되는 이스트(효모)로 만든 상면 발효 맥주입니다. 발효되는 과정에서 에일맥주는 과일향이나 꽃향과 같은 풍성한 풍미가 생깁니다. 페일 에일(Pale Ale) 에일 맥주 종류 중에서 가장 보편적인 것은 페일 에일입니다. 홉의 풍미와 바디감이 적당해서 무난하게 먹기 좋은 에일맥주입니다. 가벼운 바디감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허브향이나 과일향 또는 홉의 쓴맛이 느껴집니다. 페일에일의 색상은 일반적으로 맑은 황금빛을 띱니다. 다양한 음식과 곁들여 먹으면 잘 어울리는 맥주입니다. 페일 에일의 종류로는 인디아 페일 에일(IPA)..

워크자켓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5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새 핫하게 유행하는 워크웨어를 소개해드릴게요! 따뜻한 듯 춥기도 한 봄 가을철 코디로 딱인 워크자켓 브랜드 순위입니다~! 대부분 남녀공용 자켓이니 참고하셨으면 해요 :) BEST 5. 데우스 워크자켓 브랜드 순위 Best 5는 데우스(DEUS)입니다. 데우스 엑스 마키나는 적당한 두께감으로 봄 가을 아우터로 추천하는 데우스 워크자켓입니다. 레귤러핏으로 체형에 크게 상관없이 편하게 입기 좋아요. 두께감 있고 탄탄한 소재의 워크웨어예요. 소매가 긴 편이긴 하지만 핏 좋고 넉넉하게 입으면 너무 예쁜 재킷인 것 같아요! BEST 4. 베트라 워크자켓 추천 순위 Best 4는 베트라(VETRA)입니다. 베트라 워크웨어는 레트로 느낌이 물씬 풍기는 프렌치 워크자켓 브..

고양이 캣휠 브랜드 추천 순위 TOP 5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양이들의 런닝머신인 캣휠 추천 브랜드 순위를 알려드릴게요! 활동량이 부족한 비만 고양이, 에너지가 너무 넘치는 고양이 등등 냥이를 키우는 집사라면 캣휠이 꽤 쓸모가 있을 거예요. 단, 캣휠을 처음 타는 고양이라면 처음부터 잘 타지는 않을 텐데요, 이럴 때는 장난감이나 간식으로 유인을 해서 적응을 시켜줘야 합니다. 이번 순위는 판매 인기도 순위이니 참고하셨으면 해요 :) TOP 5. 나비나무 캣휠 브랜드 인기 순위 TOP 5위는 나비나무입니다. 나비나무 캣휠로는 캣타워 기능까지 들어있는 스마트캣휠 타워를 추천하고 싶네요. 듀얼 베어링 캣휠이며, 넓은 발판으로 고양이가 안전하게 달릴 수 있습니다. 밤 늦은 시간에 캣휠을 타도 소음이 없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

커피드리퍼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5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정에서 맛있는 원두커피를 맛볼 수 있는 핸드드립퍼 브랜드 순위를 알려드릴게요! 판매 인기도 순위이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BEST 5. 클레버 핸드드리퍼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5위는 클레버입니다. 클레버 드리퍼는 플라스틱 드리퍼이죠. 드립커피 입문용으로 추천드리며, 드립포트가 굳이 필요하지 않은 모델이에요. 드립으로 먹고는 싶지만 다소 귀찮게 느껴지는 분이라면 편하면서도 맛있는 미스터 클레버 커피 드립퍼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모카포트보다 훨씬 쉬우며, 핸드드립 기구를 많이 구매할 필요도 없는 핸드드립퍼예요. BEST 4. 블루보틀 핸드드립퍼 추천 순위 BEST 4위는 블루보틀이에요. 블루보틀 세라믹 드리퍼는 완벽한 커피 핸드드립 맛을 내기 위..

임플란트 브랜드 종류 회사 순위 추천 (치과 고르는 법)

임플란트 궁금증 임플란트라는 말은 많이 들어보긴 했지만 자세한 정보에 대해서는 모르는 분이 많습니다. 임플란트 초보 분들이 자주 궁금해하는 몇 가지 궁금증을 다뤄보겠습니다. Q. 임플란트 가격? 임플란트 가격은 보통 1개당 100만 원 정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임플란트 회사마다, 치과마다, 프로모션에 따라 가격은 차이가 납니다. 임플란트 수술을 할 부위의 잇몸뼈가 부족하다면 뼈이식을 해야 하는데요, 뼈이식을 하게 될 경우 추가 30~40만 원 정도 듭니다. Q. 치과 vs 대학병원 임플란트 수술을 할 때 일반 치과에서 할지, 대학병원에서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동네 치과의 경우 임플란트 시술을 자주 하기 때문에 숙련된 의사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개인적으로는 일반 치과에서 임플란트를 심..

안산 시청 돈까스 맛집 추천 한결돈가스 후기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이번엔 안산 시청 맛집 포스팅입니다! 안산 수타 돈까스 맛집을 알려드릴게요~! 안산 중앙동 근처에 위치한 "한결돈가스"입니다!! 안산 한결돈까스 위치 주소: 안산 단원구 고잔로 51 안산시청 농협 옆건물 1층에 있어요! 메가커피 있는 건물에 있으니 찾기 쉬우실 거예요. 매장 내부 규모는 큰 편은 아니에요. 점심에는 손님이 많은 것 같고, 혼밥하러 오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안산 시청 혼밥하기 좋은 식당인 것 같아요~! 메뉴는 돈가스 모듬정식, 왕돈가스, 기본 돈까스, 치킨까스, 생선까스 피자돈까스, 고치돈(고구마치즈돈까스), 김치볶음밥, 새우볶음밥, 우동, 냉모밀도 있습니다! 저는 고구마 치즈 돈가스와 모듬정식을 주문했어요! 테이블 한 켠에는 한결돈까스의 소스 조합이 적혀있습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