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여행 정보

제주 걷기 코스 :: 금능에서 협재까지 걷기! (제주 가족 여행 3탄)

AICO 2022. 7. 17. 11:50
반응형

 

 

↓ 제주 가족 여행 2탄

 

제주 리치망고 협재점 :: 스페셜망고쉐이크 후기! (제주 가족 여행 2탄)

↓ 제주 가족 여행 1탄 ↓ 제주 한림/협재 맛집! "옥만이네" 내돈내산 리뷰! (+현대 렌터카) :: 제주 가족 여행 1탄 :: 안녕하세요~ 아이코입니다. 제가 얼마 전에 제주도 가족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aico.tistory.com

 

 


 

 

 

 

:: 제주 가족 여행 3탄 ::

 

 

 

 

안녕하세요~ aico 입니다~

 

 

오늘은 제주 가족 여행 3탄입니다!

 

 

지난 2탄에서 옥만이네에서 해물갈비찜 점심으로 먹고

 

리치망고에서 망고쉐이크를 디저트로 먹었었죠~

 

 

 

 

이번 3탄에서는 금능에서 협재까지

 

해안가를 따라 걸어서 여행하는 코스입니다!

 

 

 

 

밥 먹고 이제 소화도 시켜야하잖아요?

 

차 타고 해안도로 따라 드라이브 하면서

 

바닷가를 감상하는 것도 좋지만

 

2박 3일 내내 차만 타고 이동하면

 

살도 찌고 속도 더부룩 하답니다 ㅜㅜ

 

가끔 걸어줘야돼요!

 

 

 

 

 

 

이번 3탄의 이동 코스입니다 ㅎㅎ

 

금능에서 협재해수욕장까지

 

바닷가를 따라서 쭉 걷는 코스예요!

 

오래 걸리지는 않고요

 

주변 감상도 하고 사진도 찍으면서 이동했더니

 

15분 정도 걸렸습니다!

 

앞만 보고 걸으면 10분 이내에 도착할 것 같네요^_^

 

 

 

 

 

 

식후 카페에서 달달한 음료도

 

챙겨 먹었건만...

 

제주 감귤칩 오란다도 몇 개 사놔서

 

또 먹게 되었네요 ㅋㅋㅋ

 

어차피 걸으면서 소화할 거니까..!

 

감귤 오란다도 먹어줍니다 ㅎㅎㅎ

 

저거 정말 맛있어요 ㅠㅠ

 

오란다는 원래 맛있는 건데

 

새콤상큼한 감귤이 첨가되어서

 

물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답니다...ㅋㅋㅋ

 

 

 

 

금능쪽에 주차를 하고

 

협재 해수욕장을 향해서 걸어 갑니다!

 

중간에 인어 조각상도 보이네요 ㅎㅎ

 

너무 제주도 같죠~??

 

 

 

 

아쉬웠던 점은

 

저 날 구름이 많이 꼈었어요 ㅜ_ㅜ

 

덥지 않아서 좋았지만..

 

해가 쨍쨍한 날에 갔더라면

 

사진도 더 잘 나오고 풍경도 더 깨끗하게 보였을 거예요.

 

 

 

 

 

그래도 계속 걸어봅니다!

 

제주도의 상징인 검은 현무암 더미도

 

질리도록 봤어요!

 

 

 

 

여기저기 검은 암석뿐 ㅎㅎㅎ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이라

 

더 아름다웠어요!

 

 

 

 

가다보면 야자수도 보였습니다!

 

그치만 야자수 상태가 썩 좋지만은 않았어요 ㅜㅜ

 

시들시들한 야자나무..

 

그래도 여행온 느낌 물씬 나죠ㅎㅎ??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야자수!

 

 

 

 

날이 점점 맑아지고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협재해수욕장으로 걸어가는 길목에는

 

야자나무 포토존도 많이 있었습니다~

 

 

 

 

제주도 야자수는 파릇파릇한 시기가

 

따로 있나봐요..

 

나중에는 그것도 알아보고 가야겠어요 ㅎ

 

 

 

 

금능에서 협재로 걸어가는 길

 

편하게 조성이 잘 되어있었어요!

 

가는 길 불편한 것도 없었고요

 

그래도 모래사장도 밟아야 하니까

 

구두 신고 가는 것만 아니면 괜찮습니다 ㅋㅋ!

 

 

 

 

이제 협재 해수욕장에 거의 다 왔습니다!

 

조금만 걸어가면 이제 협재 해수욕장이에요~

 

 

 

 

가는 길에 제주도 바다는 원 없이 봤네요~

 

중간에 수영복 입고 바다에 들어갈락말락 하는

 

커플도 있었어요 ㅋㅋ

 

 

 

 

협재 해수욕장 근처입니다!

 

텐트 치고 쉬고 있는 분들도 보이네요.

 

 

 

 

협재 해수욕장에는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근데 왜 사진이 없죠...?ㅋㅋㅋㅋ

 

협재 해수욕장 사진 다시 찾아보고

 

수정해서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다음 4탄에서 또 봬요!

 

 

 

 


 

 

 

 

↓ 제주 가족 여행 4탄 

 

제주 "금오름" & 옥돔 맛집 "안거리밖거리" (+호텔 피노)

↓ 제주 가족 여행 3탄 ↓ 제주 걷기 코스 :: 금능에서 협재까지 걷기! (제주 가족 여행 3탄) ↓ 제주 가족 여행 2탄 ↓ 제주 리치망고 협재점 :: 스페셜망고쉐이크 후기! (제주 가족 여행 2탄) ↓ 제

aic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