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제주 남원 카페 "초이당" & 성산 흑돼지 맛집 "팔미돈가" 후기!

AICO 2022. 11. 6. 15:10
반응형

 

 

↓ 제주 가족 여행 7탄 

 

제주 여행 :: 정방폭포 &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가족 여행 코스!)

↓ 제주 가족 여행 6탄 ↓ (제주 맛집) 서귀포 괸당네 :: 통갈치조림 리얼 후기! ↓ 제주 가족 여행 5탄 ↓ 제주도 서귀포 잠수함 리얼 후기 :: 바닷속 포토존! ↓ 제주 가족 여행 4탄 ↓ 제주 "금오

aico.tistory.com

 

 

 




:: 제주 가족 여행 8탄 ::

 

 

제주 남원 베이커리 카페 "초이당"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제주 가족 여행 갔을 때 남원에 있던 예쁜 카페에 들렀는데요,

리뷰를 남겨볼까 합니다!

 

카페 이름은 초이당이에요.

 

그리고 이번에 포스팅하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

여기가 최현석 셰프가 운영하는 카페라고 하네요? ㅋㅋㅋ

 

저는 그냥 드라이브하다가 예쁜 카페가 눈에 띄어서 들어갔을 뿐 ㅎ

 

 

 

 

 

 

제주 베이커리 카페 초이당 위치 /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남태해안로 259

 

 

 

 

 

 

 

 

 

 

날이 참 맑은 날이었어요!

 

해안도로 바로 옆에 있는 카페여서 주차장에서도 바다가 잘 보여요.

 

 

 

 

카페 앤 베이커리 버거 앤 파스타

대형 베이커리 카페예요!

 

 

 

 

카페 이름이 Cafe & Bakery Burger & Pasta 인 줄 알았는데

저 왼쪽에 '초이당'이라고 적혀있었네요 ㅋㅋㅋ

 

 

 

 

카페 내부에는 바다뷰 좌석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야자수랑 바다를 볼 수 있어요.

 

 

 

 

카페가 아주 그냥 큼직큼직하고

창문도 큼직큼직해서 개방감이 대단한 카페였어요!

 

제주 남원 예쁜 카페로 완전 추천하고 싶어요 ㅎㅎㅎ

 

 

 

 

카페 중앙에는 어엄청 큰 대왕 고래가 있습니다!

우영우는 저 고래 이름이 뭔지 알겠죠..?

전 몰라요 ㅎ

 

 

 

 

아메리카노랑 제주레몬에이드? 시켰던 것 같아요.

 

 

 

 

배 부르게 밥 먹은 상태이지만

빵은 꼭 먹어줘야죠!! ㅋㅋㅋㅋ

맛있어 보이는 거 몇 개 골라봤습니다 ㅎㅎㅎ

 

 


 

 

 

 

카페에서 좀 쉬었다가 다시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했어요.

그러다가 예쁜 곳이 보여서 무작정 내렸답니다 ㅎㅎㅎ

 

 

 

 

초원 끝쪽엔 말들이 있더라고요!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탁 트인 광경이었어요.

 

 

 

 

길 가다 보면 이런 돌하르방도 있습니다 ㅋㅋㅋ

맥심 커피 돌하르방 같아요.

 

 

 

 


 

 

 

 

제주 흑돼지 맛집 "팔미돈가"

 

 

 

 

이제 배도 빵빵하겠다,

짐 풀러 숙소로 갔어요!

 

숙소는 섭지코지쪽으로 갔고요,

숙소 포스팅은 다음 편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숙소에서 좀 쉬다가

저녁 먹을 때가 돼서 다시 밥 먹으러 나왔어요.

 

제주도 여행 왔으면 흑돼지는 꼭 먹어줘야죠!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 511 팔미돈가흑돼지 성산점

 

 

 

 

저희는 "팔미돈가"라는 고깃집으로 갔어요.

 

숙소가 섭지코지여서 근처에 위치한 성산점으로 갔습니다~

 

그럼 팔미돈가 후기를 시작해볼까요?

 

 

 

 

 

꽤 깊숙한 곳에 있어서

소문 듣고 찾아오지 않는 이상

못 찾을 것 같은 위치예요...ㅋㅋㅋㅋ

 

 

 

 

제주 흑돼지 식당 "팔미돈가" 메뉴판입니다!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이 가격 그대로일지 모르겠네요ㅠㅠ

 

목살, 오겹살, 숄더랙, 특수부위 등 다양한 모듬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식당은 큼직하니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 보였어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됐다고 하던데, 그래서 더 깔끔했습니다~

 

 

 

 

기본 밑반찬 이렇게 세팅해주시고요,

 

 

 

 

이제 불을 올립니다!

 

 

 

 

주문한 고기가 나왔어요~~

아주머니께서 센스있게 사진 찍으라고 각도까지 잡아주셨어요 ㅋㅋㅋ

버섯에 팔돈가팔미돈가라고 새겨져있네요 ㅋㅋㅋ

 

 

 

 

고기가 꽤 도톰하죠?

 

 

 

 

엄청 도톰해요!!

 

 

 

 

잘 익도록 중간중간 잘 뒤집어줍니다.

 

 

 

 

저는 안 익은 고기는 잘 못 먹어요..

고기를 완전히 익혀줄 거예요!

 

 

 

 

팔미돈가 흑돼지는 입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이

풍미가 좋고 너무 맛있었어요!

 

입에서 육즙이 팡팡 쏟아집니다!!

 

부드럽게 씹혀서 더 맛있었고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더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