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제주 맛집) 서귀포 괸당네 :: 통갈치조림 리얼 후기!

AICO 2022. 8. 19. 20:00
반응형

↓ 제주 가족 여행 5탄

 

제주도 서귀포 잠수함 리얼 후기 :: 바닷속 포토존!

↓ 제주 가족 여행 4탄 ↓ 제주 "금오름" & 옥돔 맛집 "안거리밖거리" (+호텔 피노) ↓ 제주 가족 여행 3탄 ↓ 제주 걷기 코스 :: 금능에서 협재까지 걷기! (제주 가족 여행 3탄) ↓ 제주 가족 여행 2

aico.tistory.com

 

 

 

 





:: 제주 가족 여행 6탄 ::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제주 가족 여행 시리즈

5탄에 이어서 6탄을 남깁니다!

 

 

저번 5탄에서는

제주도 서귀포 잠수함 후기를

소개해드렸고요

 

 

이번 6탄에서는 잠수함 탄 다음에

차로 잠깐 이동해서

서귀포 괸당네에서

대표 메뉴인 통갈치조림을 먹었어요!

 

 

 

 

 

 

 

 

위치: 제주 서귀포시 칠십리로 123

 

 

 

 

서귀포 괸당네 음식점 위치는

위에 지도로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서귀포 괸당네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바로 반대편이 바다이고요

식당도 큰 편이어서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예요!

 

 

 

 

 

계단으로 올라와서 보면

이렇게 바다가 바로 앞에 보입니다!

 

괸당네는 갈치조림 식당으로

통갈치조림, 통갈치구이

고등어조림, 고등어구이

옥돔/생선구이 모듬 등

먹을 메뉴도 많아요~!

 

 

 

 

 

이렇게 뻥 뚫린 바다가 바로 앞에 있지만

아쉽게도 날이 흐려서 예쁘진 않았어요 ㅜㅜ

 

 

 

 

 

이건 괸당네 식당 내부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유리창이 엄청 커서

밖이 시원하게 다 보여요.

 

저 건너편에는 어떤 섬이 하나 있는데

지금은 흐려서 잘 안 보이네요ㅜㅜ

 

아 그리고 저 섬 이름은

"섶섬"이라고 식당 아주머니가

친절하게 말씀해주셨어요!

 

 

 

 

 

저희는 통갈치조림 4인을 주문했고요,

일단 갈치조림이 나오기 전에

기본 반찬부터 세팅해주셨어요!

 

돈까스에 전이랑 옥수수치즈, 회 등

기본 반찬부터가 푸짐하게 많이 나와요 ㅋㅋㅋ

 

돈까스, 전, 회 뭐 이런 거는 리필은 안 되지만

김치나 멸치, 샐러드 등 밑반찬류는

리필하는 곳도 따로 있어요.

 

 

 

 

 

통갈치조림 나오기도 전에

돈까스랑 전 등 맛있는 반찬으로

배가 자동으로 채워지더라고요 ㅋㅋㅋ

 

 

 

 

 

통갈치조림이 나왔어요!

서귀포괸당네 통갈치조림 4인분이고요

가격은 15만원이에요!

 

가격은 꽤 나가지만

갈치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가 있고요

전복, 문어 등등

다른 해산물도 푸짐하게 올라가 있어요~

 

 

 

 

 

전복은 아직 살아있는 아이들을

생으로 넣었어요..

 

미안하다 전복들아 ㅜㅜ

 

 

 

 

 

통갈치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불판도 특수 제작된 듯한

엄청 기다란 철판이 필요해요 ㅋㅋㅋ

 

버너도 두 대나 필요하다는..

 

 

 

 

 

식당 아주머니가

갈치며 문어며 먹기 좋게

다 잘라주셨어요!

 

 

 

 

 

엄~청 길죠??

사진에 다 안 담겨요 ㅋㅋㅋ

 

적당히 졸여서 먹으면

갈치랑 문어에 매콤한 양념이 잘 배서

매콤한 게 엄청 맛있어요!

 

 

 

 

 

전복도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다 먹고 나오니까

식사 전에는 흐렸던 날이

조금씩 개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건너편에 있는 섶섬도

아까보다 더 뚜렷하게 보이네요 ㅎㅎ

 

 

 

 

서귀포괸당네는 일단 식당이 엄~청 커요!

저희 갔을 때도 버스 타고 온

단체 손님들이 두 팀이나 있더라고요 ㅋㅋㅋ

그래도 여전히 자리는 충분했습니다 ㅎ

 

제주도 서귀포에서 단체 식당 찾는 분들은

서귀포 괸당네 추천드리고요,

물론 가족단위, 연인단위로 놀러오신 분들도

서귀포 괸당네에서 생선 조림 먹는 것도 정말 좋아요!

 

직원 분들도 친절하시고, 뷰도 좋고

내부도 깔끔해서 저는 만족스러웠답니다 :)

 

 

 

 


 

 

 

 

↓ 제주 가족 여행 7탄 

 

제주 여행 :: 정방폭포 &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가족 여행 코스!)

↓ 제주 가족 여행 6탄 ↓ (제주 맛집) 서귀포 괸당네 :: 통갈치조림 리얼 후기! ↓ 제주 가족 여행 5탄 ↓ 제주도 서귀포 잠수함 리얼 후기 :: 바닷속 포토존! ↓ 제주 가족 여행 4탄 ↓ 제주 "금오

aic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