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대전 분위기좋은 레스토랑추천[봉명가든]&루프탑 사진!!

AICO 2018. 5. 25. 10:20
반응형


대전 봉명가든에 다녀왔습니다.


대전 유성구 봉명동 매드블럭 6층~옥상 루프탑에 위치해 있어요.


봉명가든 운영시간

매일 11:00~24:00

(브레이크타임 없음!)


봉명가든 전화번호

042-384-7700


저는 평일 2시쯤에 갔습니다.

사람들이 식사를 마치고 다 빠지는 시간이었어요.

봉명가든은 브레이크타임도 없으니 아무 때나 가도 되겠네요.

주말이나 평일 바쁜 시간에는 예약을 해야 한다고 요.



단체석도 완비되어있습니다.

단체로 온 손님들이 많았어요.

평일 점심이라 그런지 아주머니들 모임이 많네요.


봉명부엌이라고 적힌 거 보이시죠?

매드블럭 6층에는 '봉명부엌, 봉명빵, 봉명카페'가 있습니다.

한 층에 레스토랑, 베이커리, 카페가 같이 있어요.


 


벽을 잘 보면 달 앞에 서 있는 듯한 사람 형상이 있습니다.

빔으로 쏘고 있더라고요.

밤에 오면 더 예쁠 것 같네요.

그 앞에는 피아노도 있습니다!

라라랜드가 생각나는 분위기...





대전 봉명가든 메뉴, 가격, 가격표




[세트메뉴, 런치세트, 샐러드, 리조또&라이스]



[파스타, 수제 피자]

파스타는 생면과 건면 중에서 고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봉명가든 피자는 누룽지와 천연발효 종을 이용한 수제 도우래요. 



[스테이크, 스페셜메뉴, 피시앤칩스 등]



봉명가든 여름 시즌 메뉴도 있어요.

냉 파스타와 열 파스타가 있네요.

전혀 다른 성질의 두 파스타....







봉명가든은 선결제 방식입니다.

저희 2명 감자&베이컨 림 파스타, 라구 파스타, 칠리쉬림프 피자 이렇게 3개 메뉴를 주문했어요.

크림 파스타는 건면으로 시켰고, 라구 파스타는 생면으로 시켰답니다.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식전 빵이 나왔어요.

따끈따끈한 봉명가든 식전 빵~

발사믹 식초+올리브 오일도 같이 나왔네요.

사실 어린이 입맛인 저에게 발사믹은 아직 친하지 않은 존재....

그래도 깨작깨작 찍어 먹어봅니다.



곧이어 파스타가 나왔어요!

감자&베이컨 크림 파스타(건면) 입니다~~



함께 나온 라구 파스타(생면) !!

라구파스타는 미트소스 파스타예요.

고기도 큰 덩이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칠리쉬림프 피자입니다!

매콤한 피자예요.





봉명가든 메뉴는 전체적으로 건강한 맛이 많이 났어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2명이 이렇게 3개를 시키니까 배불러서 다 못 먹고, 남은 피자를 포장해갔어요.






다 먹고 야외에 나가봤어요.

이곳은 6층에 있는 야외석입니다.

루프탑 아니에요~



제가 갔을 땐 야외에서 먹는 사람이 없어서 여기서 식사가 가능한지는 모르겠어요.



6층 야외도 뷰가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루프탑 뷰가 짱입니다!



6층 중앙에는 봉명빵이 있어요.

시식도 할 수 있게끔 되어있습니다.



봉명빵 옆에는 봉명까페!



봉명카페도 자리가 꽤 넓어요.



봉명 카페에도 아주머니들이 많았습니다.






이곳은 이제 옥상입니다!

여기가 제일 맘에 들어요.



커피, 음료도 팔고 맥주도 파는 것 같았어요.



밥만 먹으러 나온 거라 여기는 둘러보고만 왔네요ㅠㅠ





물이 너무 얕아서 잉어가 뛰쳐나올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전구도 많이 있어서 밤에도 예쁠 것 같아요.



이날은 해가 뜨거워서 오래 있진 못하겠더라고요.











사진출처 : 봉명가든 사이트

봉명가든 루프탑의 밤 풍경을 사이트에서 구해왔어요.

예쁘죠?? 다음번에 꼭 가볼 거예요


대전 유성구 봉명가든 리얼 후기였습니다^^


대전예쁜레스토랑추천/유성예쁜레스토랑추천/봉명동예쁜레스토랑추천

봉명가든리얼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