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비비빅 인절미 리얼 후기! 비비빅은 항상 옳다

AICO 2018. 5. 28. 11:45
반응형


시중에 아무리 다양한 아이스크림이 나와도

꾸준히 먹는 비비빅.


비비빅이 신제품으로 나왔다고 해서

먹어봤습니다.




인절미 비비빅이에요.



비비빅 더 프라임 인절미



인절미 정말 귀엽게 생겼어요.

동글동글...



사이즈를 봐볼까요?

포장지하고 비슷하네요.

좋습니다.



비비빅하고 생긴 건 똑같죠?

누가 봐도 비비빅 동생이네요.



한 입 먹어봤어요.

인절미는 어디 있지?



한 입 더 먹어보니 인절미가 나옵니다.

비비빅 인절미라면서 인절미가 몇 개 없는 건 아닐까 했는데

조그마한 인절미가 꽤 많이 들어있어요.



깨물어 먹다가 인절미만 저렇게 쏙 빠졌어요.

인절미 사이즈가 딱 저거만 합니다ㅋㅋ



인절미도 쫀득쫀득한 게 맛있었어요.


빙그레 비비빅 더 프라임 인절미는

"미숫가루 맛 + 인절미"라고 보면 돼요.

콩가루가 첨가돼서 그런지 미숫가루 맛이 나더라고요.

맛도 있고 인절미도 꽤 많이 들어있는 게 다음번에 몇 번 더 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