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수원역 카페추천 [카페드마티네] AK플라자 6층

AICO 2018. 5. 8. 09:00
반응형


오늘은 예쁜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수원역 AK플라자 6층에 있는 '카페드마티네 CAFE DE MATINEE' 입니다.



입구부터 예쁘죠?

포근한 느낌이 드는 카페예요.



café de matinée

해석하면 아침의 커피? 낮의 커피? 정도가 되겠네요.



백화점 내부에 있는 카페지만

문이 사방에 있어서 답답한 느낌은 안 들어요.



수원역 카페드마티네 메뉴 참고하세요.



어쩜 저렇게 빛이 가격을 딱 가리는지...



빙수도 파네요.

빛 때문에 가격이 안 보이죠?ㅠㅠ

아래 메뉴판으로 봐주세요..



수원 AK플라자 카페드마티네 가격 참고하세요.



허니브레드, 크레페, 조각케익도 팝니다.



에그 타르트, 호박파이, 치즈케익 등 다양하네요.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전 항상 카페라떼를 마셔요 ㅋㅋㅋ

카페라떼는 적당히 달달한게 맛있었고요, 아메리카노는 시큼한 맛이 나더라고요.



내부는 화이트톤과 우드톤으로 조화롭게 꾸며져 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예쁩니다.



귀여운 소품들~



백화점 내부에 있는 카페라 그런지

연령대가 있는 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저는 이 자리에 앉아서 마셨습니다.



매장 내부도 예쁘죠?


주말도 아니었는데 밖에 있는 카페는 사람이 꽉 차서

카페 찾으러 돌아다니다가 백화점 안으로 들어왔네요 ㅋㅋㅋ

여기로 오길 잘한 것 같아요.

매장도 조용하고 여유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