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유성 궁동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 데이트0411

AICO 2018. 5. 9. 21:47
반응형


궁동 새로 생긴 카페에 다녀왔어요.

카페 이름은 '데이트 0411' 입니다!

4월 11에 오픈해서 데이트0411 인가 봐요.

그냥 '데이트'라고 불러도 다 통할듯싶네요.



궁동 카페 '커피 인터뷰 COFFEE INTER VIEW' 옆에 위치해있어요^^

3층 건물이랍니다.



카페 데이트 ~ 커피 & 브런치 & 펍

밖에서 봐도 야외 테라스가 많은 게 느껴지죠?



인증샷 찍으라고 분홍색 의자도 마련돼있네요.

사람들이 다 저기서 찍더라고요 ㅋㅋ



1층은 이런 분위기예요.

데이트는 하도 예쁜 곳이 많아서 그런지 1층에는 사람이 많이 없어요.



고객과 직원의 만남, 고객들의 만남을 의미하는 '데이트DATE'

대전 카페 데이트는 '데이트 플레이트', '데이트 카페', '데이트 펍'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어디가 플레이트고 어디가 카페며 어디가 펍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제가 자세히 둘러보지 않았어요^^...)



궁동 카페 데이트 커피 가격 참고하세요~!

(가격은 바로 옆 인터뷰 카페보다 500원 정도 저렴하네요)

저는 사이공라떼하고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사이공라떼는 연유가 들어간 라떼랍니다.



데이트 플레이트 파트 메뉴입니다.

카페 데이트에서는 간단한 식사도 할 수 있겠네요~



2층 내부입니다.

사진에는 좌석이 비어있지만 사람이 계속 많았어요.



2층에서 보이는 창밖 뷰입니다.



건너편도 카페 데이트 땅이에요.

보기엔 예쁘지만 사실 저기 바로 옆이 차 다니는 곳이라..

이날은 오전에 비가 내려서 진흙땅이지만

맑은 날에는 차가 다니면 모래가 날릴 것 같아요.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사이공라떼가 나왔어요~!

아메리카노는 살짝 시큼했고,

사이공라떼는 연유 맛이 잘 느껴졌어요 ㅋㅋㅋ

엄청 달았다는 뜻이죠~~

천천히 먹으면서 얼음 녹기를 기다렸어요.



2층에는 반야외? 자리도 있습니다.

이곳은 사람이 꽉 찼네요.

햇볕이 내리쬐는 곳만 비어있습니다.

밖에 보이는 뷰가 바다면 엄청 예쁠 것 같은 카페예요 ㅋㅋㅋ



이제 3층(옥상)으로 올라왔습니다.

카페 데이트 바로 옆은 풋살장이에요.

3층에서 본 풋살장의 모습입니다~



3층에도 여유 있게 마실 수 있는 자리가 있죠?

분위기 있는 카페입니다 ㅎㅎ

달도 있네요.



이 달은 밤에는 불이 들어온대요.

앞에서 찍으면 인생샷 각이랍니다.



달과 해를 함께 볼 수 있는 궁동 카페 데이트0411.....



제 손이 찍혔네요ㅠㅠ

이건 3층에서 내려다본 풍경이에요~

개인적으로 데이트는 지금 보이는 자리가 제일 예쁜 것 같아요 ㅋㅋㅋ

1층 야외 좌석입니다^^



너무 예뻐서 1층으로 내려왔어요.

하지만 자리가 없었어요...



이 사진만 왜 필터가 들어가 있는진 모르겠지만...

데이트 예쁘죠??



데이트는 낮에도 예쁘지만 밤이 더 예쁜 카페일 것 같네요.

아직까진 밤에 모기가 없으니 데이트 꼭 가보세요!



이쁩니다.




카페 데이트 너무 예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