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맥시칸 닭강정 시키려다 멕시칸 닭강정 시킨 후기 (&홍대 메가커피)

AICO 2018. 5. 28. 21:07
반응형


저는 먹고 싶은 게 있으면 며칠 이내로 꼭 먹습니다.


최근에 맥시칸 닭강정이 그렇게 유명하다는 말을 듣고

며칠 내내 맥시칸 닭강정 생각이 났어요.


양도 많고 맛도 있고 하림 닭고기를 사용한다는 맥시칸 닭강정!


주말에 한강공원에 놀러 가서

맥시칸 닭강정을 먹으려고 했어요.


인터넷으로 검색해봤는데 메뉴판에는 닭강정이 따로 없더라고요?

히든메뉴인가 싶어서 그냥 전화해서 시켰습니다.

닭강정 한 마리 달라고 말하니까 아주머니도 알겠다고 했는데......


알고보니 저 잘못시킨 거였어요 ㅋㅋㅋㅋ



'ㅐ' 맥시칸하고 'ㅔ' 멕시칸이 다른 곳이었을 줄이야 ㅋㅋㅋㅋ ㅠㅠㅠ



맥시칸에 전화했어야 했는데 멕시칸에 전화했어요.


여러분은 저처럼 실수하지 마세요...



이제부터는 맥시칸 닭강정멕시칸 순살 양념치킨 한 마리 후기입니다...


우울하고 허탈해서 글에 점(.)이 많은 거 양해해주세요...


멕시칸 치킨 여의도 중앙점에서

닭강정순살 양념치킨 한 마리 17,000원짜리를 시켰습니다.......





맥시칸 닭강정은 넓고 얕은 박스에 배달오던데,

멕시칸 닭강정은 평범한 치킨상자입니다.......



맥시칸 닭강정엔 떡도 있던데.......

멕시칸 닭강양념치킨은 떡도 없고요..... 양도 평범해요........



이 글은 맥시칸 닭강정을 시켰어야 했는데........

맥시칸과 멕시칸이 같은 곳인 줄 알고............

멕시칸 닭강정을 시킨 후기입니다....................




강성범 씨가 광고하는 멕시칸 치킨.................

맥시칸치킨 모델은 에이프릴입니다............

맥시칸, 멕시칸, 멕시카나 모두 다른 곳입니다.....!!...........


그래도 맛없는 치킨이 어디 있겠습니까.

멕시칸 닭강정(?) 맛있게 먹었어요






아무튼,..................

주말을 맞아 여의도 한강공원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사람이 잔디에 앉아있는 게 아니라

잔디에서 사람이 자라고 있는 것처럼 보였어요.

저도 그 잔디 중 하나였습니다ㅋㅋ




저녁에는 홍대에 갔어요.

홍대 메가커피에서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 메가초코"를 주문했어요.


커피를 마시려고 카페를 찾고 있었는데

메가커피에 줄이 길게 있더라고요.

그래서 믿고 갔습니다.





홍대 메가커피 가격은

헤이즐럿 아메리카노는 2,000원쯤?

메가초코는 3,500원이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았어요.

당 떨어진 분에게 메가초코 강추합니다.

정말 달아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