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건강·식품 정보

[리뷰/후기] 허쉬 코코아 100% 가루로 핫초코 먹기 (건강, 다이어트)

AICO 2023. 1. 16. 2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달달한 핫초코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아마 없을 거예요.

 

추운 겨울철에 머그컵 가득 따뜻한 코코아 만들어서 마시멜로 넣고 먹으면 너무 맛있죠!

 

 

오늘 리뷰할 상품은 허쉬 코코아예요!

 

에..그런데... 다크 100% 코코아를 곁들인...ㅋㅋㅋㅋ

 

이게 뭐냐고요?

 

설탕 0%, 순수 코코아 분말 100%인 코코아 가루입니다!

 

 

 

 

 

허쉬 코코아 스페셜 다크 100% 카카오

 

 

 

 

 

허쉬 Hershey's 코코아 참 유명하죠!

 

제가 구매한 건 허쉬 코코아 스페셜 다크 100% 카카오예요.

 

해외 직구로 구매했고요, 코코아 가루, 초콜릿 가루, 카카오 가루, 카카오 파우더, 코코아 파우더,

코코아 분말, 카카오 분말 등등.. 이런 식으로 검색하시면 많이 나옵니다!

 

 

 

 

 

 

윽.. 뚜껑 열리지 말라고 붙여놓은 테이프 떼다가

종이 표지까지 뜯어졌어요 ㅋㅋㅋ ㅠㅠ

 

저기 앞에 적힌 거 보이시나요!

0g total sugars (설탕 함유량 0g)

 

설탕을 비롯한 단 맛 하나도 없는 퓨어 코코아입니다!

 

 

 

 

 

 

해외 배송으로 구매한 허쉬 코코아 분말이라서 한글로 안내되어있지는 않아요.

뒷면에는 허쉬 카카오 분말을 이용해서 초콜렛 케이크 만드는 방법, 초콜릿 프로스팅 만드는 방법이 나와있네요!

 

 

 

 

 

허쉬 코코아 가루 칼로리를 한번 봐볼게요!

1 tbsp당 10 칼로리라고 나와있어요.

tbsp 뜻은 tablespoon의 약자예요.

허쉬에서는 1 tbsp를 5g 정도라고 하네요.

 

영양성분 함량은 다음과 같아요.

지방(fat) 0.5g, 콜레스테롤 0mg, 나트륨(Sodium) 0mg, 탄수화물(Carbohydrate) 3g

 

 

 

 

 

 

 

인공 향료나 인공 색소 안 들어가있고요

방부제 No, 글루텐 프리 핫초코입니다!

단, 맛은 없음 ㅋㅋㅋ

 

 

 

 

내부는 심플해요!

뚜껑도 꽉 닫히는 느낌이 아니에요.

잘못하다 엎지르면 망하는 겁니다..!

 

 

 

 

 

 

코코아가 너무 까매서 사진이 이상하게 찍혔네요 ㅋㅋㅋ ㅠㅠ

저는 일부러 입구를 작게 뜯었어요.

잘못해서 코코아 통 엎지르면 큰일나잖아요..

 

 

 

 

 

 

향은 달달한 핫초코 향이에요!

물론 당연히 그래야하겠죠?ㅋㅋㅋ

그렇지만.. 물에 타 먹으면 우리가 기대한 핫초코 맛이 전혀 아니랍니다 ㅎ

 

 

 

 

 

 

코코아 분말은 보통 베이킹 용이나 홈카페 용으로 많이들 사용하시더라고요.

디저트에 초콜릿 가루 솔솔 뿌려주는 용도로도 사용하시구요.

 

저는 이걸로 코코아를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직접 타 먹어봤는데요.. 향은 정말 기가 막힙니다!!

정말 달콤한 핫초코 향이 나요.

그렇지만.. 맛은 그렇지 못해요 ㅋㅋㅋ

이걸 먹고 난 이후로는 초콜릿에 설탕이 얼마나 들어간 건지 걱정하게 돼요..

퓨어 코코아, 코코아 분말 100%로 코코아를 만들어 먹으면요,,

엄청 씁니다.. 심지어 떫기까지 해요.

그래서 가급적이면 맹물에 타먹는 것보다는 따뜻한 우유에 타먹는 게 좋아요!

저도 우유에 타 먹고 있어요.

너~무 써서 못 먹겠다 하는 분들은 적당량의 설탕을 넣어주세요.

아마 그렇게 설탕을 넣어도 카페에서 파는 핫초코보다는 설탕이 적게 들어갈 거예요.

 

근데 이렇게 쓴 걸 왜 먹냐고요?

아래 코코아 효능 8가지를 한번 보고 오시는 걸 추천드릴게요~!ㅋㅋㅋ

코코아 효능이 너무 좋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 먹고 있어요!

항산화, 다이어트, 피부, 우울증 득 효능이 엄청 좋더라고요.

우리 모두 퓨어 코코아 100% 먹고 건강해져요 ^_ㅠ

 

 

 

코코아 효능 8가지 ↓07

 

코코아 효능 8가지 (순도 100% 퓨어 코코아가루에 해당됨)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코코아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달달한 초콜릿은 기분이 우울할 때 먹어줘도 좋고,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등 여러 효능이 있는데요, 그렇지만.. 초콜릿/

aic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