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건강·식품 정보

결콜라겐플러스 :: 6개월 후기! 효과는? (먹는콜라겐, 저분자콜라겐 추천)

AICO 2022. 12. 30. 23:4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제가 벌써 몇 통째 먹고 있는 먹는 콜라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먹는 제품은 경남제약 결콜라겐 플러스입니다!

 

먹는 콜라겐의 효능과, 먹는 법, 먹는 시간 등등 설명해드릴테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경남제약에서 만든 결콜라겐 플러스입니다!

60포가 들어있고요, 저는 벌써 이게 네 통째 먹는 것 같네요.

 

 

 

 

경남제약 결콜라겐 플러스 영양정보를 봐볼게요.

1포에 해당하는 2g당 칼로리는 8kcal이고요, 총 60포 들어 있어서 120g에 해당합니다.

원재료는 피쉬콜라겐펩타이드, 무수결정포도당, 비타민C, 블루베리농축분말, 아가베분말 등등입니다.

 

경남제약 결콜라겐 플러스는 흡수가 잘 되는 저분자 콜라겐으로 만들어졌어요!

 

 

 

 

 

새 상품이라면 당연히 이렇게 스티커로 뚜껑이 잠겨있어요!

 

 

 

 

총 6봉이 들어 있고요, 한 봉에 스틱 10개씩 들어 있어서 총 60포가 있어요.

미리 대량으로 여러 통 주문하시는 게 좋을 거예요.

 

 

 

 

 

핑크색상의 가루 콜라겐 패키지가 너무 예뻐서

괜히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

 

 

 

 

한 봉에는 스틱이 10개씩 들어 있습니다~!

개별포장 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먹기 좋아요.

 

 

 

 

유산균 스틱처럼 생겼어요.

 

 

 

 

이지 컷(easy cut)이라서 가위 없이 손으로도 쉽게 뜯을 수 있습니다.

 

 

 

 

 

결콜라겐 플러스 가루 색상은 은은한 핑크빛을 띠는 색이에요.

사진에는 핑크빛이 잘 담기지는 않았네요.

 

시중에 판매하는 먹는 콜라겐은 비릿한 맛도 있어서 먹기 역하다는 분들도 많은데요,

경남제약의 결콜라겐 플러스는 처음에 먹을 때는 약~간 비릿한 맛이 나는 듯 했지만 달달한 맛도 나요!

이제는 익숙해서 너무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ㅋㅋㅋ

블루베리 향이 첨가되어 있어서 역한 냄새도 없이 그냥 달달해요.

당 떨어질 때 먹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그렇다면 결콜라겐 플러스의 효능, 먹는 방법 및 시간과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콜라겐 플러스 효능

노화 방지

피부결 개선

비타민 충전

 

 

 

결콜라겐 플러스 먹는 법 & 먹는 시간대

하루 1~2포를 먹어주시면 돼요. 저는 하루 1포만 먹고 있어요.

 

이지컷으로 손으로 끝부분을 쉽게 톡 뜯을 수 있고요, 입에 가루를 털어서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물에 타먹는 건 아니고요, 그냥 생 가루를 입에 털어 넣어주시면 됩니다.

 

먹는 콜라겐 언제 먹어야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이 많을 텐데요, 먹는 시간대는 사실 큰 상관은 없으며 공복에 먹는 게 좋다고 합니다. 시간에 따라서 흡수율이 다른 것이 아니기 때문에 편한 시간에 먹어주시면 돼요. 그래도 하루 중 특정 시간에 먹으면 까먹을 확률이 적으니까 규칙적인 시간에 섭취해주시면 좋아요. 저 같은 경우는 저녁 먹고 2~3시간 정도 뒤에 항상 먹어주고 있어요.

 

오히려 흡수율을 높이려면 분자 크기가 작은 저분자 콜라겐을 섭취해주면 좋아요. 그런 의미에서 결콜라겐 플러스는 저분자 피쉬콜라겐 고함량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좋아요!

 

 

 

먹는 콜라겐 효과?

과연.. 먹는 콜라겐은 피부에 정말 효과가 있을까요?!

 

제가 결콜라겐 플러스를 벌써 세 통째 먹었으니, 6개월 정도 꾸준히 섭취했어요.

웬만해서는 잘 까먹지 않아서 거의 매일 섭취했습니다.

 

음.. 6개월 먹어본 결과..

피부가 드라마틱하게 좋아지지는 않아요.

뭔가 좋아진 것 같기도 한데,

이게 결콜라겐 플러스를 먹어서 그런 건지 다른 이유 때문에 좋아진 건지 모르겠어요.

 

따라서.. 저는 먹는 콜라겐 재구매 의사가 없습니다!

이제 1통 남았으니 이거 다 먹으려면 두 달은 걸릴 텐데요,

두 달 뒤부터 먹는 콜라겐 끊고 나서 만약 피부가 안 좋아진다하면

이게 실제로 피부에 효과가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될 거 같네요.

그러면 그때 다시 이 글로 돌아와서 글을 수정하겠습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