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양궁설악추어탕" 후기 :: 안산 추어탕 맛집 (시낭운동장)

AICO 2022. 7. 24. 11:1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요새 기운이 많이 없어서

 

기운 좀 내려고 추어탕을 먹고 왔어요 ㅋㅋㅋ

 

 

 

추어탕 국물도 진하고 맛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양궁설악추어탕 위치

 

경기 안산시 상록구 충장로 657

 

 

 

 

 

위치는 안산 시낭운동장 옆에 있어요.

 

길가 옆 코너에 있는 가게라

 

아마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

 

 

 

 

시낭운동장에 오셨다면

 

이렇게 생긴 건물을 찾으시면 됩니다!

 

건물 꼭대기에도 "양궁설악추어탕"

 

간판이 붙어 있어서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안산 추어탕 맛집

 

양궁설악추어탕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아요.

 

운영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6:30
(공휴일/휴일 제외)

휴무일
매주 화요일

 

 

 

 

그럼 추어탕을 먹으러

 

양궁설악추어탕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안산 월피동 추어탕 맛집

 

양궁설악추어탕 메뉴판입니다.

 

돌솥추어탕부터 수제비추어튀김,

 

순두부찌개, 돈까스까지 판매하네요.

 

저는 공기추어탕을 시켰어요!

 

 

 

 

 

양궁 설악 추어탕 식당 내부는

 

이런 느낌입니다.

 

넓고 깔끔해서

 

단체 손님 받기 좋은 식당 같았어요.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종이를 깔아줍니다.

 

추어탕의 효능이 적혀있네요!

 

고단백질, 필수 아미노산, 불포화지방산, 각종 무기질(미네랄)

 

몸에 좋은 것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 있고요

 

피부미용, 골다공증, 피로회복

 

추어탕이 좋다고 하네요~!

 

 

 

 

 

기본 밑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국수 면도 함께 나와서

 

추어탕에 넣어서 드시면 돼요 ㅋㅋㅋ

 

 

 

 

반찬 셀프 코너도 마련되어 있으니까

 

다 떨어지면 계속 리필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공기추어탕이에요!

 

가격은 10,000원입니다.

 

왼쪽 사진에서 다진 마늘을 넣고 있는

 

모습 보이시나요 ㅋㅋㅋ

 

 

 

 

 

들깨가루도 재량껏 넣어주고요~

 

저는 두 숟가락 정도 넣었어요.

 

 

 

 

밥 말아서 한 숟가락 떠봅니다!

 

뚝배기라서 엄청 뜨거우니까

 

많이 식혀서 먹어야해요 ㅋㅋㅋ

 

설악양궁추어탕은 추어탕 국물이

 

꽤 진했어요!

 

그래서 더 맛있었네요.

 

 

 

 

국수도 넣어서 요렇게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전체적인 평은

 

별로 짜지도 않고 적당한 간이어서

 

더 좋았고요,

 

국물도 진하고

 

비린 맛 같은 것도 없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안산 추어탕 맛집 알아보고 계시다면

 

월피동 시낭운동장 옆

 

양궁설악추어탕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