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중앙동 넓은 카페 추천 :: 해밀시아 !

AICO 2022. 8. 9. 20: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산 중앙동 카페 추천 글로 왔어요!

 

해밀시아라고 한호전이 운영하는 카페인데

 

오랜만에 와보니까 위치가 바뀌었더라고요.

 

예전에 제가 작성했던 글도 있었는데

 

이번에는 이전한 이후 글로 다시 적어봤습니다 ㅎㅎ

 

 

 

↓ 이전하기 전 해밀시아 카페 후기 ↓

 

안산 중앙동 카페 추천 [해밀시아] / 저렴한 카페

안산 중앙동 카페 해밀시아 HAEMILSIA에 다녀왔습니다. 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에서 운영하는 카페인가 봐요. 한호전 건물에 위치해있으며 한호전 학생은 할인이 된다고 해요. 야외 테라스예요. 야

aico.tistory.com

 

 

 

 

 

이전 한 이후의 안산 해밀시아 카페는

 

어떨지 한번 같이 봐봐요!

 

 

 

 

예전의 해밀시아를 알고 계신 분들이라면

 

예전이랑 굉장히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으실 거예요 ㅋㅋㅋ

 

 

 

 

 

인테리어 컨셉은 전체적으로 비슷하고요

 

평수도 비슷비슷하고

 

예전에 쓰던 테이블이나 소품 같은 것도

 

거의 다 가져온 느낌이에요!

 

 

 

 

 

안산 중앙동 해밀시아 카페는

 

야외 테이블도 예쁘게 있고요,

 

이전하기 전보다 뷰도 더 좋은 곳이에요!

 

안산 중앙동 예쁜 카페로 저는 해밀시아를 추천드려요~!

 

 

 

 

 

저는 자바칩프라페와 초코식빵을 주문했어요!

 

여기 해밀시아가 초코식빵 맛집인 거

 

알고 계셨나요 ㅎㅎㅎ

 

 

 

 

 

자바칩은 가끔 갈아서 주시는 알바 분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안 갈린 자바칩을 더 좋아해요!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흐흐

 

 

 

 

 

해밀시아 오면 초코식빵 꼭 드세요!!

 

렌지에 따땃하게 데워서 주고요

 

휘핑크림도 듬뿍 줘요 ㅋㅋㅋ

 

 

 

 

 

따끈한 초코식빵 한 점 뜯어서

 

휘핑크림 푹 찍어 먹으면

 

달달한 맛 + 달달한 맛이어서

 

너무너무 맛있고 당 충전도 만땅으로 돼요 ㅠㅠ

 

 

 

 

 

이전하기 전 해밀시아에 있었던

 

독서실 책상?도 여전히 있더라고요~

 

뭔가 더 쾌적해진 느낌이에요 ㅋㅋㅋ

 

 

 

 

 

움푹 파이고 낡은 테이블들은

 

다 버리고 좋은 것들만 남긴 것 같아요!

 

해밀시아 카페는 아마

 

안산 중앙동 카페 중 가장 넓은 카페 아닐까 합니다!

 

 

 

 

이렇게 한쪽 사이드 벽면에는

 

커피 그라인더?들로 인테리어 효과를 내서

 

커피 전문점 같은 느낌이 물씬 들어요.

 

카페 음료 가격도 저렴한 카페여서

 

더 추천드리고 싶네요~!

 

 

 

 

 

방향제나 핸드크림, 커피 원두 같은 거

 

파는 곳도 여전히 있고요~

 

 

 

 

 

앤틱한 카페죠?

 

고풍스러운 접시나 찻잔도 많이 전시되어 있어서

 

구경할 것도 참 많은 카페예요!

 

 

 

 

 

커피 로스팅기계도 있어요!

 

로스팅하는 시간에 가면

 

카페 전체에 커피 냄새가 가득하고요

 

때로는 탄 냄새와. .연기가 자욱하게 깔리기도 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해밀시아의 앤틱하고 빈티지한 컨셉과는

 

다소 맞지 않는 듯한 소파도 새로 생겼어요..!

 

갑자기 분위기가 샛노랑, 하늘, 핑크

 

이렇게 되었더라구요..?!

 

 

 

 

 

체리우드, 다크우드로 가득했던 해밀시아에

 

갑자기 비비드한 컬러라니..?!

 

 

 

 

 

그래도 뭐 카페에 편한 소파 의자가 생겼으니

 

개인적으로는 좋긴 합니다 ㅋㅋㅋ

 

소파도 아마 새 거일 거예요 ㅎㅎ

 

 

 

이상 해밀시아 카페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