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온누리 장작구이" 오리고기 리얼 후기 :: 시흥 물왕저수지 맛집

AICO 2022. 7. 23. 15:35
반응형

 

 

"온누리 장작구이" 오리고기 리얼 후기 :: 시흥 물왕저수지 맛집










안녕하세요~ Aico 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 집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자주 가는 곳인데

포스팅은 한 번도 안 했더라고요 ㅋㅋㅋ



시흥 물왕저수지 오리고기 맛집

"온누리 장작구이"입니다~~




물왕호수 온누리 장작구이

주차장으로 들어온 모습입니다!

주차장은 넓은 편은 아니에요..

사람 많은 시간에 가면

주차하기 불편하실 수도 있을 듯 싶어요 ㅠㅠ



주차장 모습이에요.

저 뒤쪽까지 자리가 있긴 있지만

좀 부족한 느낌..? ㅠ




시흥 물왕저수지 온누리 장작구이

영업시간오전 11:30 ~ 오후 10:00 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오후 3~4시 동안이고요,

휴일은 따로 없이 매일 장사한다고 하네요~



주말에는 특히나 사람이 더 많아서

대기자도 많습니다!

온누리 장작구이는 주말 예약

가능하다고 하네요.

3인 이상 가능하다고 하고요,

예약해서 가면 대기시간도 없이

바로 입장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람 많은 시간에 간 거면

대기자가 분명 있을 테이니

저 문을 열고 들어가서

대기자 명단에 얼른 이름을 적습니다 ㅋㅋㅋ



문을 열고 들어가면 자판기 커피

생강차, 코코아도 보이구요,

한 쪽에는 메뉴판이 있습니다.

아, 메뉴판이 어디 있냐고요?

피아노 위에 있는 게 메뉴판이에요 ㅋㅋㅋ

저도 나중에야 알아봤다는 ^^;



안으로 더 들어가면 카운터가 있습니다!

카운터 옆에는 1000원짜리 커피 머신도 있고요,

맞은 편에는 아이스크림도 1000원에 파네요 ㅎㅎ

밥 먹고 후식으로 커피나 아이스크림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저도 후식으로 아메리카노 한 잔 사먹었어요 ㅋㅋㅋ



카운터쪽에 가면 이렇게

대기자 명단표가 있을 거예요.

자리가 나면

저기에 적힌 순서대로 호명해줍니다.

밖에서 대기하고 있어도

스피커로 다 들리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온누리 장작구이 메뉴판

 



시흥 물왕저수지 맛집

온누리 장작구이 메뉴판입니다.

요즘 물가가 계속 올라서

가격표에 견출지가

엄청 많이 붙어있죠 ㅋㅋㅋ ㅠㅠ?

모듬 장작구이부터

양념목살 장작구이, 떡갈비,

삼겹살 장작구이, 매콤 삼겹살 장작구이,

오리 장작구이, 매콤 오리 장작구이까지!

대부분 다 2인분부터 가능해요.



온누리 장작구이의 정겨운 분위기 한번 봐보세요.

대기자가 많은 만큼 편히 앉아서 쉬라고

의자가 군데군데 정말 많습니다 ㅋㅋㅋ

부지도 정말 넓어요 ㅎㅎ



장작구이집 아니랄까봐

장작이 타고 있습니다ㅋㅋㅋ

가끔 연기가 엄청 많이 날 때도 있구요

그럴 때 저 옆에 서있으면

머리카락이며 옷이며

온 몸에 연기 냄새가 뱁니다 ㅎ



의자가 참 많아서

서서 대기할 일은 없을 거예요~!



분위기가 참 정겹죠??

항아리도 있네요.

어르신 분들이랑 같이 오기

좋은 식당 같더라고요!



이렇게 조명도 많이 있어서

밤에 와도 밝게 빛납니다!

밤에 옆 큰 도로가 달리면서

엄청 밝게 전구 쳐 놓은 곳이 보이면

아마 여기 온누리 장작구이일 거예요 ㅋㅋㅋ



그리고 여기 장작구이 집에는

귀여운 고양이도 있습니다!

꼬질꼬질한 게 길냥이 같긴 한데요..

아 어쩌면 장작 그을음인가..?

아무튼 애교 많고 사람 잘 따르는

고양이가 항상 있어요 ㅎㅎㅎ

고양이 보면서 기다리다보면 이제

대기가 끝나고 호출이 됩니다!

저 날은 30분 정도 기다렸는데요

사람 많은 날은 1시간 가까이

기다린 적도 있었어요 ㅜㅜ



온누리 장작구이 물왕점

내부는 이런 느낌입니다!

향토적이고 가족적인 느낌이에요~

곳곳에 나무가 있어서

더 장작구이 전문점인 느낌이 나요 ㅋㅋㅋ



후식으로 잔치국수는 무료입니다!

1인당 잔치국수 1개씩 무료이니까요

꼭 챙겨드셔야해요~

왜냐면 정말 맛있거든요 ㅎㅎㅎ

동절기에는 가케우동, 하절기에는 냉모밀도

판매한다는데, 잔치국수만으로도 정말 맛있어서

저건 아직 먹어보지 못했네요..



온누리 장작구이의 이름이 걸린 장작입니다!

아 그리고 원래 저기에 은박지로 감싼

고구마도 넣어주세요!

고구마는 나중에 싸주셔서

집에 가져가서 먹으면 되는데,

저희는 천천히 먹는 파라

오래 먹어서 그런지 고구마가 항상

절반 이상이 타있더라고요ㅜㅜ

그래서 저 날은 저희가 처음부터

고구마 빼달라고 말씀드려서 없는 겁니다 ㅋㅋㅋ

집에 가져가서 저희가 쪄 먹기로 했어요 ㅋㅋ



한 쪽에는 셀프바가 있습니다!

무말랭이, 양파절임, 백김치

쌈장, 마늘, 상추 등등 다 준비되어있고요

원하시는 만큼 드시면 돼요.

참고로 저는 이 집 절임김치를

정말 좋아합니다 ㅎ



오리 장작구이 한 마리(53,000원)입니다!!

때깔 참 곱죠?ㅋㅋㅋㅋ

크.. 너무 맛있겠네요 ㅜㅜ

기다렸다가 먹으니까 더 맛있어요.



그리고 꽃게 된장찌개도 시켰어요!

가격은 7,000원이고요,

여기 꽃게 된장찌개도 엄청엄청 맛있으니까

꼭 드세요...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아주 맛있습니다 ㅋㅋㅋ



자, 그럼 이제 오리고기를

구워 볼까요~???

야무지게 마늘도 구워줍니다 ㅎㅎ




이것저것 밑반찬이 많고

꽃게 된장찌개까지 시켜서

테이블이 좁아요 ㅋㅋㅋㅋ ㅠㅠ



야들야들한 오리고기!!

정말 맛있어 보이죠?ㅋㅋㅋ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ㅜㅜ




이렇게 쌈 싸서 먹으면

정말.. 너무 행복하답니다ㅠㅠ




김치도 올려서 먹으면

와 진짜 굿굿




이건 꽃게 된장찌개예요!!

이것도 정말 맛있어욬ㅋㅋㅋ

꽃게가 들어가서 인지

국물이 진짜 시원하고요

적당히 졸여서 먹으면

아주 맛나답니다?




굽자마자 입 속으로 사라져버리니까

많이 구우셔야할 거예요 ㅋㅋㅋ




이제 다 먹어갈 때 쯤이면

후식으로 잔치국수를 달라고 말하면

이렇게 양푼에 담긴 따끈따끈한

잔치국수가 나와요!

인당 하나씩 무료이고요

정말 맛있으니까 꼭 드세요 ㅋㅋㅋ




따끈따끈해서 더 맛있어요 ㅋㅋㅋ

김치 넣어 먹기 싫으신 분들은

잔치국수 주문할 때

김치 빼 달라고 미리 말하면

빼주는 걸로 알고 있어요!




총 가격은 이렇게 나왔어요!

오리장작구이 1마리 +

꽃게 된장찌개 + 공기밥 2

이렇게해서 총 62,000원

나왔습니다~

물가가 계속 오르고 있어서

올 때마다 가격이 오르는 느낌 ㅠㅠ?




후식으로 1,000원짜리

아메리카노도 사먹었어요.

그냥 평범한 아메리카노 맛이에요~




다 먹고 나와서

하늘이 예뻐서 찍어봤어요 ㅎㅎㅎ

점점 어두워지니까

조명에 불이 들어오고

온누리 장작구이 분위기가

더 좋아지네요.




군고구마 서비스

이렇게 종이에 담아서

가져오면 됩니다!

이 종이봉투도 셀프바에 있으니

가져오셔서 직접 담으면 돼요 ㅋㅋㅋ

바쁘지 않은 시간에는

직원분이 직접 담아주시던데

주말 같이 바쁠 타임에는

웬만한 걸 다 셀프로 하셔야해요.








시흥 물왕저수지 온누리 장작구이 위치


경기 시흥시 금화로 44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