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부산 영도 카페385 :: 유명한 "영도할매빵" 리얼 후기

AICO 2022. 7. 22. 17:00
반응형

 

 

부산 영도 카페 385 :: 유명한 "영도할매빵"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아이코입니다.

 

 

 

오늘은 부산 영도의 유명한 빵

 

"영도할매빵" 후기에 대해 들고왔어요~

 

 

 

부산 영도에 있는 카페 385라는

 

베이커리 카페에서 판매하고 있는 빵입니다!

 

 

 

카페 385 위치는 지도로 첨부할 테니

 

아래를 참고하세요 :)

 

 

 

부산 영도 카페 385 위치: 부산 영도구 태종로 539

 

 

 

 

 

 

 

 

 

 

 

부산 디저트, 할머핀 영도할매빵!

 

할머핀이라는 말이 너무 웃기지 않나요 ㅋㅋㅋㅋ

 

아는 분이 부산 여행 다녀온 김에

 

영도할매빵을 선물해주셨어요.

 

 

 

 

할머니가 만든 머핀이라서

 

할머핀인가요?ㅎㅎ

 

고구마 그림도 그려져 있는 게

 

머핀 안에 고구마도 들어가 있나봐요~

 

 

 

 

 

영도 할매빵 박스를 열면

 

할매빵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있습니다!

 

품질 유지 기한

 

냉동보관할 경우 10일,

 

냉장보관할 경우 5일이라고 하네요.

 

박스 상단에 보면 빵 제조일자

 

적혀있으니까 그거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ㅎ

 

 

 

 

부산 영도할매빵은

 

부산으로 직접 갈 필요 없이

 

배송해서도 많이 먹는 것 같아요!

 

배송 주문도 가능하니

 

위 사진 속 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카페 38.5에 대한 짤막한 소개 글도 있고요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으로 부산 영도 카페385 소식을

 

볼 수도 있다고 하네요!

 

 

 

 

짜잔~

 

박스를 열면 머핀들이

 

이렇게 귀여운 눈코입을 하고 있어요 ㅋㅋㅋ

 

처음엔 머핀 위에 새겨져있는 건 줄 알았어요.

 

머핀들이 뭔가 단체로

 

수줍어하는 표정...?ㅋㅋㅋ

 

아기자기하니 귀엽죠??

 

 

 

 

영도 할매빵입니다~

 

저는 받자마자 냉동보관을 했구요

 

음.. 그래서 그런지

 

천장이 깨진 머핀도 보이네요?ㅋㅋㅋ

 

 

 

 

보송보송한 머핀..

 

가운데 하얀 부분이 뭔가

 

핵심 부분인 것 같은 느낌..!

 

 

 

 

냉동실에서 꺼내서 박스가 좀 젖었지만 ^^;

 

영도할매빵 칼로리100g 당 356.6 kcal입니다~

 

머핀 1개가 100g이니까.. 하나 당 356.6 칼로리네요 ㅋㅋㅋ

 

그래도 맛있으니까 괜찮아요....!ㅋㅋㅋㅋ

 

원재료 및 함량을 보니까

 

크림치즈고구마가 들어가있어요!

 

크림치즈 머핀이라니 ㄷㄷ

 

이름만 들어도 벌써 맛있네요 (츄릅..)

 

 

 

 

부산 영도할매빵 머핀

 

칼로리 및 영양성분 궁금하시는 분들은

 

위 사진 참고하시면 됩니다~

 

 

 

 

원재료 및 함량도 참고하실 분 참고하셔요~~

 

 

 

 

그럼 이제 대망의 할머핀

 

시식을 해보겠습니다! 두둥!

 

 

 

 

요로코롬 생긴 머핀이구요

 

외관상으로는 평범한 머핀처럼 생겼어요!

 

 

 

 

그럼 이제 내부를 공개하겠습니다!

 

냉동 보관하고 있던 머핀을

 

사알짝만 실온에서 해동한 상태예요.

 

반을 가르니 속이 내용물로 꽉 차 있습니다!

 

아래쪽은 고구마이고요 위는 크림치즈예요 ㅋㅋㅋ

 

달달한 거 위에 또 달달한 게 있죠??

 

맛이 없을 수가 없네요 ㅎㅎㅎ

 

 

 

 

 

영도할매빵 맛있게 먹는 법

 

냉장보관한 경우라면,

 

전자레인지로 30초만 돌려주시면 되고요,

 

냉동보관한 경우라면

 

전자레인지로 1분을 돌려주거나

 

상온에서 해동할 경우하면

 

드시기 1시간 전에 상온에 꺼내두시면 됩니다~

 

 

 

 

 

저는... 설명서에 적힌 대로

 

전자레인지로 1분을 돌렸더니

 

너무 많이 퍼졌어요 ㅋㅋㅋㅋ

 

숟가락으로 떠먹을 정도가 됐다는....

 

그치만 정말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상온 해동 1시간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맛은.. 생각보다 더 단 맛이에요 ㅋㅋㅋ

 

너무 단 음식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네요 ㅎㅎ

 

그래도 선물용오르도 좋으니까

 

한번쯤은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