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압구정 맛집 승우아빠 키친마이야르 솔직 리뷰 후기

AICO 2024. 2. 13. 23:3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압구정 맛집을 데려왔어요.

 

압구정 레스토랑인 '키친마이야르' 후기입니다!!

 

키친마이야르는 유튜버 승우아빠 레스토랑으로 잘 알려져 있을 거예요.

 

 

 

 

 

 

 

압구정 셰프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키친 마이야르'로 한번 가보세요!

 

키친마이야르 위치는 아래에 첨부할게요.

 

위 사진에서 보이는 지하 계단으로 내려가면 바로 식당이 나와요.

 

 

 

 

 

키친마이야르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170길 22 지하1층

 

 

 

 

 

 

키친마이야르 메뉴판 가격

 

 

키친마이야르 메뉴 첨부해드릴게요!

 

키친 마이야르는 시즌마다 메뉴가 자주 바뀌는 것 같아요.

 

이 메뉴판이 언제까지 유지될지는 모르겠지만, 오히려 신메뉴가 자주 나와서 새로운 마음으로 방문하는 게 기대가 되기도 해요!

 

 

 

 

 

유튜브를 운영하는 스튜디오이기도 한 압구정 키친마이야르에는, 100만 유튜버답게 촬영장비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위 사진은 천장을 찍은 사진이에요 ㅋㅋㅋ 신기해서 한 번 찍어봤습니다 헤헤

 

천장에 카메라를 거치할 수 있는 레일 같은 게 있고, 촬영 조명도 큼직하게 있어요!

 

 

 

 

 

 

 

승우아빠 가게 키친마이야르 내부는 의외로 작았어요!

 

키친마이야르 초기에는 웨이팅이 엄청 길었다는데 그 많은 손님을 한꺼번에 수용할 만한 사이즈는 아니에요.


그래도 구역이 잘 나눠진 느낌이 났답니다.

키친마이야르 최근 근황웨이팅까지는 없고, 캐치테이블 예약도 무난한 편이었어요!

 

물론 주말이나 황금 시간대에는 미리 예약을 해야합니다.

 

 

 

 

 

 

 

저는 캐치테이블로 키친마이야르 예약을 미리 하고 왔어요~!

 

주문한 메뉴는 시그니처 베스트 메뉴인 소보로 파스타와 쯔란 스테이크 리조또입니다.

 

 

 

 

 

 

쯔란 스테이크 리조또가 먼저 나왔어요!!

 

쯔란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도 리조또와 어우러지게 잘 구워졌답니다.

 

 

 

 

 

 

저는 쯔란 스테이크 큐브가 제일 맛있었어요..!

 

워낙 고기 러버여서 그런가 헤헤

 

 

 

 

 

 

 

베스트메뉴인 소보로 파스타예요!

 

메뉴판이 바뀌어도 소보로파스타는 항상 빠지지 않고 유지하는 것 같더라고요.

 

 

 

 

 

 

 

수란 노른자를 톡 터트리고 섞어 먹으면 된답니다!

 

 

 

 

 

 

소보로 파스타는 처음 먹어보는 파스타 느낌이었는데, 큰 호불호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아마 베스트 메뉴인 것 같죠?

 

맵찔이인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매콤한 맛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 괜찮고, 직원 분들도 다들 친절해서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식당이었습니다!!

 

승우아빠 식당 아직 안 가본 분들 있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바라요.

 

참고로 제가 갔던 날, 승우아빠의 모습은 보지 못했답니다..!

 

압구정 분위기 좋은 식당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