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대부도 당일치기 여행 갈만한곳 카페 추천 카캉스

AICO 2024. 3. 1. 06:5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안산 대부도 갈만한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대부도에는 바다뷰 카페가 꽤 있는데요

 

그중 하나인 대부도 '카캉스' 카페를 다녀왔어요~!

 

 

 

 

카캉스 위치 지도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501-1

 

 

대부도 카페 카캉스 위치는 대부황금로를 따라 가다보면 쉽게 눈에 띌 거예요!

 

메인 스트리트에 위치해있고, 한 건물이 전부 다 카캉스 건물이어서 찾기 쉽습니다.

 

 

 

 

 

 

 

카캉스에 사람이 꽤 많아서 내부 사진은 제대로 찍을 수 없었어요 ㅜㅜ

 

그래도 오션뷰 카페 인증샷을 남겨봅니다!

 

 

 

 

 

 

카캉스 카페 안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게 뷰 맛집 맞죠??!

 

 

 

 

 

 

 

라떼를 시켰더니 센스있게 카캉스 아트를 해주시더라고요~!

 

바다 보면서 달달한 커피 한 잔 마시기 딱 좋은 곳이에요!

 

 

 

 

 

 

총 4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앉을 곳이 많다는 장점이 있어요.

 

층마다 인테리어 컨셉도 살짝씩 달라서 취향껏 앉으시면 됩니다 ㅎㅎㅎ

 

대부분의 좌석이 바다를 볼 수 있게끔 창밖을 향하고 있는데요,

 

안쪽에 있는 자리도 빈티지 컨셉으로 레이스와 라탄풍 인테리어가 많아서 제 취향과 너무 잘 맞았어요!!!

 

 

 

 

 

 

요건 모자로 만든 전등 ㅎㅎㅎ

 

이런 디테일 너무 예쁘지 않나요?!

 

대부도 예쁜 카페로 정말 강력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건 안쪽 아늑한 자리에서 바라본 풍경이에요.

 

편안한 느낌이 드는 다락방 스타일이었어요~~

 

 

 

 

 

 

카페를 나갈 때쯤 되니까 해가 저물고 있는데요,

 

저녁시간에 본 대부도 카캉스 카페도 정말 예쁘죠???

 

 

 

 

 

 

 

카페 나와서 저녁 먹고 달달한 디저트로 대부도 명물 대부옥수수찐빵도 사먹었어요 ㅎㅎㅎ

 

대부도 찐빵 맛집이 여러 곳이 있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그냥 한 눈에 봐도 사람 많아보이는 곳으로 갔어요 ㅋㅋㅋ

 

쫀득쫀득하고 뜨끈한 게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대부도 카페 어디 갈지 고민이시라면 예쁜 카페 카캉스로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직원 분들도 친절하고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