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대부도 바다뷰 식당 햄버거집 추천 :: 버거비치 리뷰

AICO 2024. 1. 17. 21:2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이번에는 대부도 바다뷰 식당 리뷰를 들고 왔어요!

 

데부도 물때 시간을 잘 맞춰 가야지 바다뷰를 볼 수 있고,

 

간조 때 가면 갯벌뷰를 볼 수 있어요~

 

 

 

 

 

 

대부도 버거비치 주소

 

 

위치: 단원구 대부황금로 1501

 

 

 

 

대부도 햄버거 맛집 "버거비치"는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대부황금로 따라서 쭉 오다보면 눈에 쉽게 보인답니다~~

 

 

 

 

 

 

 

 

 

버거비치는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위 사진은 1층 매장이에요.

 

비치 느낌이 풍기는 인테리어죠? :)

 

 

 

 

 

 

 

 

여긴 2층입니다~

 

다행히 오션뷰 명당인 좋은 자리가 비어 있어요!!

 

얼른 앉아봅니다~ 후후

 

 

 

 

 

"대부도 버거비치 가격 메뉴"

 

 

1층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면 돼요.

 

대부도 수제버거 맛집 답게 다양한 버거가 있습니다.

 

저는 클래식버거하와이안버거를 시켰어요!

 

 

 

 

 

 

 

버거비치 2층 창가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서해안 바다가 시원하게 보이는 식당이라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아요~!

 

가족 단위로 놀러온 분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왼쪽이 클래식버거, 오른쪽이 하와이안버거 세트예요!

 

햄버거도 맛있지만 감자튀김 넘나 맛있었어요!!! ㅋㅋㅋ

 

클래식버거도 세트로 시킬 걸 후회..!!

 

그치만 대부도의 다양한 간식거리를 맛보기 위해 배를 남겨줍니다 ㅜㅜ

 

버거비치 햄버거도 재료가 신선해보이고 너무 맛있었답니다~!

 

손님이 많아서 나오기까지는 꽤 시간이 걸렸지만

 

그래도 그동안 바다를 볼 수 있으니 오히려 더 좋아 ^-^ ㅎㅎ

 

 

 

 

 

 

 

 

여긴 버거비치 옥상이에요!

 

옥상에도 가슴 뻥 뚫리게 바다를 보며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매장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대부도 데이트코스로 강력 추천하는 버거비치!!

 

재방문 의향 있는 맛집입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