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복어 맛집 추천 고잔동 전문점 팔천복집 후기

AICO 2024. 3. 8. 23:45
반응형

 

 

 

 

오늘은 안산 복어요리 맛집 리뷰를 데려왔어요!

 

 

 

얼마 전 고잔동에 위치한 복어 전문점 '팔천복집'을 다녀왔답니다~!

 

 

 

 

 

 

 

 

안산 고잔동 맛집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주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2로 155-12

 

 

 

 

안산 팔천복집은 생복, 활어복 전문점이에요!

 

 

 

복지리, 복추어탕도 즐길 수 있어요 :)

 

 

 

팔천복집 메뉴판 사진 나갑니다~~!

 

 

 

 

 

복어지리, 복어매운탕, 복어불고기부터

 

복어 코스요리까지 맛볼 수 있어요!

 

 

 

 

 

 

 

손님이 꽤 있어서 내부 사진은 제대로 찍지 못했어요 ㅠㅠ

 

대신 기본 반찬 사진 보여드릴게요!

 

청포묵복어껍질무침이 제공돼요.

 

쫄깃쫄깃한 식감이 입맛을 살려주는 맛이었어요.

 

 

 

 

 

 

 

 

 

주문한 복지리탕이 나왔습니다~~

 

시원한 국물 맛이 예술인 복어탕이에요!!

 

 

 

 

 

 

복어가 먹기 좋게 익었으니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복어 요놈 살이 통통한 게 야들야들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흐흐흐

 

 

 

 

 

 

 

 

아닛.. 사진 별로 못 찍었는데 

 

맛있어서 흡입하다보니 벌써 바닥을 드러낸 복지리 ㅋㅋㅋㅋ

 

국물 맛이 삼삼하고 시원한 게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반주하기 딱 좋은 안산 식당인 것 같아요 :)

 

다음 번에는 얼큰한 복추어탕도 먹어보고 싶네요!!

 

고잔동 복어 전문점 알아보신다면 팔천복집 꼭 가보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