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중앙동 넓은 2층 카페 추천! 아트스트릿11 리뷰

AICO 2024. 1. 9. 14:00
반응형

 

 

 

 

오늘은 안산 중앙동 예쁜 카페를 추천해드릴게요!

 

알 만한 사람들은 아실 거예요 ㅋㅋㅋ

 

중앙동에 몇 없는 2층 카페인 "아트스트릿11"입니다~!

 

 

 

 

 

 

안산 중앙동 아트스트릿11 위치

 

 

주소: 안산시 단원구 예술대학로 11

 

 

 

 

왕가탕후루 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안산 중앙동 노블레스 뒷건물로 오시면 됩니다~

 

 

 

 

2층짜리 베이커리 카페이긴 하지만

1층에는 테이블이 없어요!

 

1층에서는 주문이랑 빵을 고르시면 돼요.

 

 

 

 

 

 

 

저는 따뜻한 카페라떼랑

소금빵, 단팥크림빵을 골랐어요!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헤헤

 

 

 

 

아트스트릿 카페가 밖에서 보면 작아보이는데

 

2층으로 올라오면 안쪽에 널찍한 공간이 있어요!

 

 

 

 

 

 

여기가 아트스트릿11 카페 2층 안쪽 자리입니다.

 

간격도 넓고 개방감이 느껴지는 공간이에요.

 

중앙동에 몇 없는 큰 카페 중 하나인 것 같아요 ㅋㅋㅋ

 

 

 

 

 

 

 

이건 다른 날에 찍은 사진이에요!

 

아트스트릿11 카페에서는 빨간 커피 트레이에 잔을 담아줘요!

 

영국의 머그 홀더 브랜드인 muggi의 제품인데요,

 

바다속 플라스틱 쓰레기에서 재생산한 재료로 만든 커피 쟁반이라고 해요!

 

커피를 안전하게 들고갈 수 있어서 너무 편해요 ㅋㅋㅋ

 

 

 

 

 

 

다른 날에도 또 갔어요!

 

이날은 밀크티도 마셔봤답니다~!

 

핸드메이드 밀크티인데 엄청 향긋한 게 정말 맛있었어요!!

 

 

 

 

 

 

 

 

티라미수 케익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저녁시간에 가면 맛있는 빵이 거의 다 떨어져 있더라구요 ㅜㅜ

 

커피와 빵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늦기 전에 가보세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