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맛집 추천 "청담 물갈비" 한대앞역 리뷰

AICO 2023. 12. 26. 19:4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청담 물갈비"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비주얼 끝판왕 산더미 물갈비로 유명한 곳이에요.

 

 

 

 

 

 

 

청담물갈비 메뉴판 가격

 

 

 

청담물갈비 메뉴는 산더미 물갈비, 산더미 대창 물갈비 이렇게 있고요,

 

사이드 메뉴는 막국수, 크림떡볶이 등이 있어요.

 

 

 

 

 

 

 

 

기본 반찬이에요!

삼색 부침개 보이시나요 ㅋㅋㅋ 색깔이 신기해요.

 

 

 

 

 

 

 

산더미 물갈비 2인분을 주문했어요!

 

실제로 보면 산더미 같이 높게 쌓아올려져있는데 사진에는 높이감이 안 담겼네요 ㅠㅠ

 

비주얼은 완전 합격!

 

 

 

 

 

 

 

 

 

직원 분께서 고기도 먹기 좋게 잘라주시고 기본 조리는 해주셨어요.

 

 

 

 

 

 

 

 

맵찔이 저한테는 엄청 매웠어요 ㅋㅋㅋㅋ!!

근데 맛있게 매워서 자꾸만 손이 갔네요 흐흐

짭조름한 게 자극적인 한식 맛이에요.

즉, 엄청 맛있다는 뜻 ㅋㅋㅋㅋ 후후후

 

 

 

 

 

어라랏...

 

볶음밥이 분명 있었는데... 없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볶음밥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눈 감았다 뜨니까 다 사라져버려서 못 찍었어요 ㅋㅋㅋ ㅜㅜ

 

여러분 청담물갈비 볶음밥 정말 맛있으니 꼭 드세요..!

 

아주 그냥 바닥까지 박박 긁어먹었습니다 헤헤

 

 

 

 

 

청담물갈비 한대앞역점은 매장도 널찍해서 단체 방문해도 괜찮은 식당인 것 같아요!

 

한대앞 맛집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