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대전 봉명동 24시 브런치 카페 : 리케리케 LIKELIKE

AICO 2018. 4. 23. 17:0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대전 유성구 봉명동 카페 추천 글을 써볼게요~!


제가 간 곳은 봉명동 '리케' 라는 카페예요.

1~2층은 LIKELIKE 이고,

3층은 KELIKELI 예요 ㅋㅋㅋ

케리케리는 생긴 지 얼마 안 되었답니다.



리케리케 전경입니다~!

외관도 예쁘죠?? 빈티지한 느낌이 참 좋아요.

1층에도 야외 테라스가 있고,

2층에도 테라스가 많아요.

리케리케는 조명이 예뻐서 밤에 더 예쁜 카페랍니다~^^



LIKELIKE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오른쪽에 이런 게 장식되어있어요.

아기자기 넘나 귀여운 것.



리케리케에 들어서면 바로 카운터가 있어요.

likelike 네온사인 간판이 너무 예뻐요*_*

라잌라잌 아니고 리케리케입니다ㅋㅋㅋㅋ



리케리케에서는 와인도 판매해요!

오른쪽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보이네요^^ 



1층에서도 이렇게 좌석이 있어요.

위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1층에도 좌석이 꽤 있답니다^^

2층은 훨씬 크고 자리도 많아요.



1층에서 바라본 바깥 모습입니다.

입구 문이 엄청 높죠??ㅋㅋㅋ

입구가 높아서 2층에서도 보여요^^



대전 카페 리케리케 가격 참고하세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5500원이네요.

가격이 다소 비싸죠?

지갑은 털릴지언정.. 그래도 이쁘니까 저는 종종 옵니다....




당연히 조각 케이크도 팔고요, 파이 종류도 다양하게 있네요!




LIKELIKE 에서는 맥주도 팝니다~!

리케리케는 24시 까페라 밤늦게 맥주를 마시는 분들도 꽤 있어요.

음.. 근데 손님이 없을 때는 24시가 아니라 새벽 5시쯤에 문을 닫더라구요.


리케리케는 브런치카페예요!

식사도 가능합니다^^

단, 가격이 아주 비싸다는 것^^;;

브런치, 샐러드, 파스타, 피자, 버거, 리조또 등등

종류도 매우 많아요.






세트메뉴도 있어요.

2인 세트 47000원....



케리케리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갑니다.

3층이 케리케리예요.

Bar & Dining 이라 적혀있네요.

주말에는 라이브뮤직과 DJ Time도 있습니다!



KELIKELI로 가는 엘리베이터~



저는 아이스 카페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양이 많죠ㅎㅎ??

근데 리케리케 아메리카노는 저하고 맞지 않았어요..

아메리카노가 조금 시큼했어요...

카페라떼는 우유가 많이 들어간 게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ㅋㅋ



LIKE LIKE 빨대도 이쁘죠!

하트모양 빨대예요 ♡


본격적으로 2층 사진갑니다!

리케리케가 여기저기 다 예뻐서 사진이 많아요 헤헤



리케리케는 24시 카페라 시험 기간에는 공부하러 오는 대학생들도 많아요.



사람이 꽉 찼습니다 ㅋㅋ

안쪽으로 들어가면 어둡지만 아늑한 자리도 있어요.



2층 중앙에는 냅킨이며 쓰레기통도 준비되어있구요~



LIKELIKE 분위기 너무 좋지 않나요?~^^~



리케리케는 전체적으로 엔틱한 느낌이에요.

소품 하나하나 때가 묻어 있는 듯한(?)

그러면서도 너무 고급지고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여기는 2층 야외 테라스입니다~

2층에도 테라스가 두 군데나 있어요.

요즘은 밤에 테라스에 나와 있기 딱 좋은 날씨네요!



테라스로 나오면 앞쪽에 있는 탐앤탐스 카페가 보여요.

탐탐도 24시 카페랍니다! 



뷰도 예뻐요 어쩜



야외 테라스로 나와서 본 리케리케 매장 내부!

이제 다시 안으로 들어와서..



전구도 예뻐요...



1층이 내려다보이는 자리예요.

비가 추적추적 와서 입구가 닫혀있네요.



아련....



분위기 너무 좋지 않나요?ㅠㅠ

비싸도 자주 가고 싶은 카페예요ㅋㅋㅋ



리케리케에는 이티도 있어요.

이티 보러오세요.



이티가 여러분을 쳐다보는 것 같지 않나요?

이티한테 인사해줘요 우리.

안녕?



이런 게 제가 말한

꼬질꼬질하지만 고급져보이는 소품들..



귀여운 작은 말도 있어요.




대전 봉명동 카페 LIKELIKE 위치 참고하세요~



대전 궁동 카페 추천

대전 봉명동 카페 추천

대전 유성 24시 카페

대전 궁동 24시 카페

대전 유성 브런치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