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중앙동 직화쭈꾸미&직화불고기 '우쭈쭈'

AICO 2018. 4. 11. 17:09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아이코는 며칠 전에 안산 중앙동 '우쭈쭈'에 갔다 왔어요!

이름이 귀엽죠?? 우쭈쭈~

우쭈쭈는 직화쭈꾸미와 직화불고기를 파는 곳이에요.


안산 중앙동 우쭈쭈 위치 지도로 확인하세요^^



우쭈쭈는 롯데백화점 옆, KFC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매장 안은 깔끔하고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저녁 7시 지나서 갔는데

술 마시러 늦게 들어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저는 창가에 앉았어요!

창문 밖으로 보이는 건물은 롯데백화점이에요.



사실 오늘 우쭈쭈말고 다른 곳을 가려고 했는데 문이 닫혀있어서 우쭈쭈에 온 거예요..

별 생각 없이 쭈꾸미를 먹으려고 왔는데

많이 매워요 ㅋㅋㅋ

"매운맛이 사무치게 그리울 때"

이 말이 괜히 적혀있는 게 아닙니다.



안산 중앙동 우쭈쭈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우쭈쭈는 주문할 때마다 직화로 음식을 만든다네요!

음식이 늦게 나오더라도 "많이 더워서 힘들어서 늦는가 보다"라고 생각해달라는데

너무 귀엽네요ㅠㅠ 우쭈쭈 해주고 싶다ㅜㅜ



중앙동 우쭈쭈 가격 참고하세요~




아래는 음식 사진이에요.

사진과 비슷하게 나와요~ 



저희는 4명이서갔는데

직화 우삼겹쭈꾸미 2인분, 고추장불고기 2인분 이렇게 시켰어요.

4인 세트 안 시키고 이렇게만 먹어도 넷 다 배불렀는데

4인 세트는 양이 얼마나 많은건지...

우쭈쭈 양도 많답니다!



밥은 김가루가 뿌려져서 나와요.

그래서 비벼 먹으면 더 맛있다는..



기본 반찬은 요렇게 나오고요~



콧등치기 냉국수도 서비스로 나왔어요!

이거 쭈꾸미 나오기 전에 미리 애피타이저로 다 먹지 마세요ㅠㅠ

쭈꾸미 먹으면 매워서 냉국수 들이켜야돼요.

아껴두세요..



매운맛 확실히 잡아주는 냉국수 *_*



먼저 나온 직화 우삼겹쭈꾸미!

쭈꾸미가 밑에 깔려있고 우삼겹이 위에 있네요

아.. 다시보니 또 침이 고이네요.

정말 맛있어요 여러분 ㅠㅠ

근데 엄청 매워요ㅜㅜ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찍어 먹으라고 소스도 주셨어요

소스에 찍어 먹으면 그나마 매운맛이 덜하더라고요.



다음으로 나온 고추장불고기!

우삼겹쭈꾸미 보다는 고추장불고기가 달달해요

그래서 어린이 입맛인 제 입에 딱 맞았어요 ㅋㅋㅋ

그치만 고추장불고기도 맵습니다.

맛있게 매워요!



크.......

저 다음에 매운 거 땡길때 우쭈쭈 또 갈 거예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직화쭈꾸미&직화불고기 '우쭈쭈' 추천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