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뮤지컬 신과 함께 관람 후기 (안산 문화예술의전당)

AICO 2018. 4. 30. 12: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어제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서 '신과 함께' 뮤지컬을 봤어요!

웹툰과 등장인물, 내용도 똑같았고

살짝 각색한 부분도 있었지만 웹툰 속 대사와 정확히 일치하는 부분도 많았어요.

특히 소품 하나하나가 웹툰에 나온 것과 비슷해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신과 함께 영화를 안 봐서 영화와 비교할 순 없지만...

뮤지컬 특유의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노래,

배우들의 연기력과 재미까지 골고루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진으로 볼까요~?




안산 문화예술의전당 가는 길이에요.

안산 와스타디움 옆에 위치해 있어요.




들어서면 긴 건물이 보입니다.

달맞이극장 - (중앙홀) - 해돋이극장 - 별무리극장 순서대로 있어요.

저는 해돋이극장에서 신과 함께를 보았어요.




중앙에는 잘 가꾸어진 화단과 조각상들이 여러 개 있어요.




중앙홀과 해돋이극장이 보이네요.




꽃도 이렇게 예쁘게 피어있고요^^




해돋이극장에 도착했습니다.

저는 뮤지컬 시작 20분 전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꽤 있네요.




이날은 날씨도 참 좋았어요.




반대편에 와스타디움이 보여요.




달맞이극장 건너편에는 국제회의장과 전시관이 있어요.




전시관은 화랑미술관이라고도 불린다네요.




해돋이극장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코미디라이브효콘서트, 문화 릴레이 티켓, 안산거리극축제 등 다양한 포스터가 걸려있네요.

제가 본 신과 함께 포스터도 있습니다.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연령대도 초등학생부터 나이 지긋한 어르신들까지 다양했어요.




내부에 작은 카페도 있어요.




좌석점유율 2016년 98%, 2017년 103%에 달하는 뮤지컬이에요.




안산 예술의전당 내부도 예쁘게 꾸며져 있죠?




건물 안에도 작품이 있네요.




신과 함께 단행본 90만 권 판매, 영화 관객 1400만!

신과 함께 뮤지컬 가격은

R석 8만 원, S석 7만 원, A석 5만 원, B석 3만 원 입니다.

단체 관람은 할인이 되니까 해당 사이트에서 알아보고 가세요^^




안산 문화예술의전당 좌석 배치도입니다.

참고하세요^^








신과 함께 포토존도 마련되어있어요.

줄이 길어요 ㅋㅋㅋ




저승 타임즈라는 포스터도 있네요!

배우들 웹툰하고 정말 똑같지 않나요?

웹툰을 보며 제가 상상했던 목소리가 그대로 담겨있었어요.

찰떡같이 어울려서 더 재밌더라고요.




입장을 하고 있어서 사람들이 좀 빠졌네요.




저는 S석에서 봤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저것은 무엇?!

알고 보니 저게 참 요긴하게 쓰여요 ㅋㅋㅋ

저 위에 배우들이 올라가더라고요.




뮤지컬 신과 함께 공연시간은 3시간 정도 됐어요.

3시에 시작하고, 4시 20분 ~ 4시 35분까지 15분 동안 쉬는 시간을 갖고, 5시 55분에 공연이 끝났어요.

배우들 연기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ㅠㅠ 귀 호강하고 왔어요.

중간에 감동도 있어서 우는 분들도 많았네요.

다양한 조명으로 여러 지옥을 표현했는데, 조명과 스크린 보는 재미도 있어요.

지옥도 표현이 잘 되어있고 소품 하나하나가 웹툰 원작 느낌이 많이 담겨있더라고요.

영화는 안 보았지만 뮤지컬이 너무 재미있어서 저는 뮤지컬에 한 표를 던집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