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스위스 초콜릿 비스킷 캄블리(Kambly) :: 마테호른 과자 리뷰

AICO 2022. 12. 31. 16:56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스위스의 유명 비스킷 브랜드인 캄블리(Kambly) 과자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한국에서는 캠블리 또는 캠블리로 불려요.

 

캄블리 마테호른 비스킷입니다!

 

 

 

 

 

Kambly MATTERHORN

캄블리 마테호른 비스킷이에요!

캄블리 비스킷은 스위스 쇼핑 목록에 항상 들어가는 스위스 국민과자예요.

 

 

 

 

 

스위스의 상징인 마테호른 산 모양을 한 초콜릿 비스킷이에요.

스위스의 유명 초콜릿 브랜드로는 토블론, 린트, 네슬레 등이 있습니다.

캠블리는 스위스 유명 과자 브랜드예요!

 

 

 

 

 

스위스 현지에서 산 과자라서 뒷면은 알아볼 수 없네요...ㅋㅋㅋ

 

 

 

 

박스를 뜯어볼게요!

 

 

 

 

짜잔~ 이렇게 마테호른 모양을 한 초콜릿 과자예요.

과대포장 같은 건 없고요, 개수는 총 16개가 들어가 있어요.

4개씩 4줄이 있습니다!

 

 

 

 

마테호른 모양을 너무 잘 만들었어요 ㅋㅋㅋ

스위스 여행 갔다 오면 선물용으로 많이 사는 것 같더라고요.

국내에서는 해외 직구로 많이들 사드시더라고요.

 

 

 

 

 

요로코롬 비스킷 위에 마테호른 초콜렛이 올라가있습니다.

 

 

 

 

 

이건 뒷면이고요, 비스킷 브랜드 아니랄까봐 비스켓도 정말 너무 맛있어요!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계속 손이 가는 과자였어요 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싶은 생각이 계속 드네요.

캄블리 비스킷 종류도 다양하니 스위스 여행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