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중앙동 맛집] 제주 은희네 해장국 내돈내산 리뷰!

AICO 2023. 3. 24. 1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얼마 전 안산 중앙동에 제주은희네해장국이 들어왔어요!

 

그래서 한번 가보았답니다 ㅋㅋㅋ

 

 

 

제주은희네해장국 안산중앙점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1길 7 101호

 

 

 

 

 

 

안산 중앙동 제주 은희네 해장국 위치는

다이소 안산고잔점 건물 1층에 있어요!

다이소 내려가는 길 옆에 있답니다~!

 

 

 

 

 

 

한 쪽 벽면에 이렇게 제주도 지도가 인테리어 형식으로 있어요!

제주도 여행 갔다온 생각이 나네요 흐흐

 

 

 

 

 

매장은 깔끔했어요!

안 쪽에도 공간이 있어서 널널했답니다.

 

 

 

 

 

 

안산 중앙역 해장국 맛집

제주은희네 해장국 메뉴판/가격이에요!

 

메뉴는 심플합니다!!

 

해장국 10000원, 내장탕 12000원, 돔베고기 소/중/대 12000/23000/34000원이에요.

 

해장국과 내장탕에는 선지가 기본으로 들어가는데요,

못 드시는 분은 선지 빼달라고 미리 씀하시면 돼요!

 

 

 

 

 

 

기본 반찬입니다!

고추, 깍두기, 된장, 다진마늘이 있어요.

 

 

 

 

 

 

 

저는 해장탕을 시켰어요!

선지 뺀 해장탕입니다~!

맵찔이인 저는.. 다대기도 빼 먹었습니다 ㅎ

미리 빼달라고 말 할 수는 있었는데

그래도 조금은 섞어 먹고 싶은 마음에

앞접시에 다대기를 좀 덜어냈어요 ㅋㅋㅋ

 

 

 

 

 

 

요로코롬 당면도 많이 들어있고요

고기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어요!

 

 

 

 

 

이건 선지가 들어간 해장탕이에요!

큼직한 선지가 두 개? 정도 들어있었던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시설이나 음식이 너무 깔끔해서 먹기 좋았고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양도 많아서

점심으로도 좋을 것 같고

해장 하기에도 너무 좋은 국밥 맛집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