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중앙동]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내돈내산 후기 (무한리필!)

AICO 2022. 12. 24. 19:5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얼마 전 안산 중앙동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에 다녀왔어요.

 

무한리필 샤브샤브 소담촌입니다!

 

 

 

 

 

 

안산 중앙동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위치/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1길 16 6층 소담촌

 

 

 

 

4호선 중앙역 안산 소담촌 지도 첨부했으니 위치 참고하시길 바래요!

 

 

 

 

 

 

 

안산 중앙역 소담촌 메뉴판/가격

 

 

 

 

저희는 월남쌈 버섯 샤브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1인당 20,800원이었습니다.

 

소담촌 월남쌈 버섯 샤브는 표고버섯, 동충하초, 만가닥버섯, 새송이버섯, 황금팽이버섯, 노루궁뎅이버섯이 들어가요.

신기한 버섯이 많죠 ㅋㅋㅋ?

 

 

 

 

 

소담촌 월남쌈 버섯 샤브예요!

예전에 갔던 월남쌈 집에서는 라이스페이퍼를 레몬수에 적셔 먹었었는데

소담촌은 히비스커스 물이 나왔어요~

 

 

 

 

 

육수입니다~

육수는 반반으로도 시킬 수 있는 것 같았어요.

 

 

 

 

 

고기는 소고기 목심+양지 섞어서 시켰어요.

음.. 아마 맞을 거예요 ㅋㅋㅋ

 

 

 

 

 

 

주황색 무시무시하게 생긴 게 동충하초이고

만가닥버섯, 새송이버섯, 황금팽이버섯, 노루궁뎅이버섯, 표고버섯 등이 있어요.

처음 보는 버섯도 많아서 신기했어요 ㅋㅋㅋ

 

 

 

 

 

 

이 날 사람이 되게 많았어서 웨이팅이 길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재료 순환율이 빨라서 신선해보였어요 ㅋㅋㅋ

 

 

 

 

 

이건 재료를 담는 그릇인데요, 재료는 셀프바에서 담으면 돼요.

센스있게 칸마다 재료 이름이 적혀있어요 ㅋㅋㅋ

덕분에 편리하게 담았답니다 ㅎㅎㅎ

 

욕심내서 너무 많이 담지 마세요..!

어차피 다 못 먹더라고요 ㅋㅋㅋ

무한리필 가능하니까 적당히 담으세요~

 

 

 

 

 

 

위 그릇에 담을 재료는 여기 있어요!

이 날 사람이 워낙 많았어서 뒤칸에 있는 재료가 텅텅 비었어요...

 

 

 

 

 

재료는 꽤 다양했어요!

오뎅도 종류별로 많았고, 야채며 칼국수며 너무 많아서

하나씩만 맛보더라도 이미 배가 꽉 찰 것 같은 비주얼 ㄷㄷㄷ

 

 

 

 

 

 

동치미도 있고, 샤브 육수 담는 곳도 있답니다.

 

 

 

 

 

 

식전빵..! 여러분.. 소담촌 식전빵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샤브샤브보다 식전빵을 진짜 맛있게 먹었어용 헤헤 ㅋㅋㅋㅋ

어린이 입맛이라는 건 비밀...☆

 

 

 

 

 

 

 

맛있는 식전빵 사진 크게 보세요..★

따끈따끈할 때 먹어야 진짜 맛있답니다 ㅎ

버터 향이 고소하게 나고요 폭신폭신 너무 맛나요..

소담촌 = 식전빵 맛집 ㅋㅋㅋㅋ

 

 

 

 

 

 

월남쌈 소스도 다양하게 있어요.

칠리소스, 땅콩소스, 폰즈소스, 라임소스 이렇게 있답니다.

소스 담는 그릇에도 소스 이름이 적혀있어서 이름대로 담아 먹으면 좋아요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폰즈 소스가 가장 맛있었어요!

 

 

 

 

 

저기 하얀 솜방울 같아 보이는 게 노루궁뎅이 버섯이에요!

버섯은 먹기 좋게 잘라 드시면 좋습니다.

노루궁뎅이 버섯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어요 헤헤

 

 

 

 

 

먹기 좋게 챱챱 잘라서 드세요~

 

 

 

 

 

요건 오뎅 ㅎㅎ

 

엥.. 근데 너무 맛있게 먹다보니 월남쌈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ㅜㅜ

월남쌈 정말 맛있는데... 다음 번에 다시 가면 제대로 찍어와야겠어요 ㅋㅋㅋ

 

 

 

 

 

여기는 소담촌 매장 안에 달려있는 작은 카페예요.

여기서 디저트를 드실 수 있습니다!

커피, 매실, 복분자도 드실 수 있고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있어요.

샤브샤브 무한리필로 배 터지게 먹었어도 아이스크림 들어갈 배는 있잖아요!?

저는 여기서 아이스크림도 두 그릇 정도 배불리 먹었어용 ㅎㅎㅎ

 

 

 

소담촌은 샤브샤브집이다 보니 어르신들, 부모님이랑 함께 오기 좋은 식당이었어요!

단체 손님도 받는 것 같았고 매장도 넓었으니 건강한 한식, 샤브샤브 드시고 싶은 분들은

안산 중앙동 소담촌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돈내산 소담촌 리얼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