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중앙동 돼지갈비찜 '맵돈' 추천 :: 내돈내산 맛집 리뷰

AICO 2022. 12. 28. 15:0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안산 중앙역 맛집을 추천해드려고 해요!

 

안산 중앙동 맛집!하면 항상 언급되는 식당 중 하나인,, "맵돈"입니다!

 

사실 몇 년 전에도 맵돈 포스팅을 올린 적이 있어요ㅋㅋㅋ 제가 자주 가는 곳이랍니다 ㅎㅎ

 

2018년 맵돈 포스팅 ↓

 

안산 중앙동 맛집 추천 "맵돈, 매운 갈비찜" 가격, 메뉴 (리얼후기)

안산 중앙동에 있는 맵돈. 매운 생갈비 찜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점심시간, 저녁 시간에 항상 사람이 많다. 웨이팅 시에는 번호가 적힌 주걱을 건네준다. 안산 중앙동 맵돈 위치 13,900원이면 돼지

aico.tistory.com

 

이게 벌써 4년 전 포스팅인데요..

그 이후로 맵돈이 위치도 바뀌었고 가격도 바뀌어서 다시 리뷰를 남기려고 해요!

 

위치는 예전 맵돈 위치의 맞은편으로 옮겼습니다~ 옮긴 지는 꽤 됐어요 ㅋㅋㅋ

 

 

 

안산 중앙동 돼지 갈비찜 맛집 '맵돈' 위치/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1길 53 1층

 

 

 

 

맵돈은 1층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쉬우실 거예요.

중앙김밥 or 투썸플레이스 맞은편 건물에 있어요!

 

 

 

 

 

예전보다 더 넓어졌어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비슷하지만, 예전 맵돈이 좀 더 정겨웠던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우드톤의 느낌~

딱 고기 먹기 좋은 분위기죠 후후

 

 

 

 

맵돈의 가장 달라진 점이라면.. 바로 좌석마다 키오스크가 있다는 점이에요!

이게 바로 키오스크입니다 ㅋㅋㅋ

저는 이거 너무 좋아해요 ㅎㅎ 너무 간편하거든요.

 

 

 

 

안산 중앙동 '맵돈' 메뉴판 / 가격

 

 

 

맵돈 메뉴판/가격은 키오스크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돼지갈비찜은 1인 기준 13,000원이구요, 소갈비찜은 19,000원이에요.

(4년 전에는 각각 10,500원, 15,000원 할 때가 있었는데 말이에요.. 흑흑 물가가 너무 올랐어요ㅠㅠ)

 

맛은 순한맛/약간매운맛/매운맛/아주매운맛이 있습니다.

맵찔이인 저를 위해, 저희는 약간매운맛을 주문했어요.

맵돈 아주 매우니까 조심하세요^^..

 

 

 

 

 

닭갈비찜 9,500원, 치즈닭갈비찜 13,000원, 치즈돼지갈비찜 17,000원

닭갈비찜 무한리필 13,000원, 돼지갈비찜 무한리필 18,900원

 

이렇게 무한리필 메뉴도 있습니당.

 

 

 

 

사이드메뉴로 치즈계란말이, 계란찜, 공기밥, 누룽지, 갈비탕, 밥볶음이 있어요.

맵돈이 또 치즈계란말이 맛집 아닙니까 ㅎㅎㅎ

(그렇지만 시키지 않았다는 건 안 비밀..)

 

 

 

 

그리고 키오스크가 생겨서 너무 좋은 점!!

바로 반찬추가도 키오스크로 가능하다는 거예요 ㅋㅋㅋ!

 

맵돈은 또 반찬 먹으러 오는 거 아닙니까 ㅎㅎㅎ

김치전 꼭 여러 번 리필해줘야하고요, 파김치도 리필 해줘야죠!!

눈치보지 않고 키오스크로 바로바로 리필 가능해서 너무 좋아요!

물론 반찬 추가는 무료입니다~

 

 

 

 

 

맵돈 위치는 바뀌었지만 반찬은 그대로예요~

파김치, 김치전, 양배추 샐러드, 쌈무 이렇게 있고요,

파김치는.. 정말 맵습니다 ㅋㅋㅋ!

예전에도 매웠는데 더 매워진 것 같아요 ㅜㅜ

그래도 맛있게 맵고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맵돈 꼭 가보세요 ㅎㅎㅎ

 

 

 

 

 

 

매울까봐 주먹밥도 시켰어요!

야무지게 비벼주고, 굳이 주먹밥으로 만들지는 않고 그냥 숟가락으로 마구 퍼먹습니다^^

귀찮으니까요.ㅎ

 

 

 

 

맵돈 돼지갈비찜 5인분이에요~!

뭔가.. 5인분 치고는 양이 좀 적은 느낌?!

그렇지만 괜찮아요! 맛있는 반찬(김치전)을 계속 리필해서 먹으면 돼요!

그래도 배고프면 다 먹고 난 뒤 밥볶음 추가!

 

 

 

 

고기를 먹기 좋게 잘라준 뒤 국물은 계속 졸여줍니다~

오래 졸일수록 맛있어요! 짜고 매워지긴 함..!

계속 졸이면 너무 매워지니까 적당히 졸여주셔야해요 ㅎㅎ

오랜만에 가는 맵돈이었지만 여전히 너무 맛있었어요!!

 

 

안산 중앙동 매운갈비찜 맛집 1순위는 맵돈이죠!

아직 안 가보셨다면 꼭 가봐야 합니다~

내돈내산 맛집 리얼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