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스위스 린트(Lindt) 초콜릿 :: 크리스마스 마켓 초콜릿 세트 후기!

AICO 2023. 1. 8. 16:3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먹은 린트 초콜릿 리뷰를 남겨보겠습니다!

 

린트(Lindt) 초콜릿은 스위스의 유명 초콜릿 브랜드예요.

 

스위스 여행 가면 필수로 사와야 하는 선물 목록 중 하나예요ㅋㅋㅋ

 

 

 

 

 

 

 

Lindt WEIHNACHTSMARKT

스위스 린트 Lindt 초콜릿 크리스마스 마켓 초콜릿입니다!

 

 

 

 

 

 

박스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폴폴 느껴져요.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초콜렛 종류도 적혀있는 것 같지만.. 해석할 수 없었어요 ㅋㅋㅋㅋ ㅠㅠ

스위스어 너무 어렵네요 ㅋㅋㅋ

 

 

 

 

 

린트 초콜렛 박스를 열면 이렇게 완충재가 있어요.

초콜릿 망가질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2개는 이미 먹어버렸어요...ㅋㅋㅋㅋ)

 

 

 

 

 

 

제가 하나씩 다 먹어본 결과,

정말 엄청 맛있어요!

설탕만 잔뜩 들어가서 너무 달달하기만 한 그런 초콜렛이 아니에요.

견과류 들어있는 초콜릿도 엄청 맛있답니다 ㅎㅎ

 

 

 

 

 

린트 초콜릿의 화이트 초콜렛은

제가 여태 먹어본 화이트 초콜릿 중에서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서걱서걱한 식감(?)도 넘 좋고요, 화이트 초콜릿 특유의 인위적인 느낌이 별로 안 들고

고급스럽게 단 맛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어떤 모양이었는지 기억은 안 나지만..

안에 과일 잼 같은 게 들어있는 초콜릿이 있었어요!

그게 제 최애 초콜릿 ㅜㅜ

 

 

린트 크리스마스 마켓 초콜릿 세트는

겉보기에는 다 똑같아 보이는 초콜릿이지만

하나씩 맛이 다 다르고

종류별로 맛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