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역 맛집 추천] 솔티 네팔&인도 음식점 (커리, 탄두리 치킨 등)

AICO 2022. 12. 30. 16: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산 다문화 음식거리에서 네팔&인도 음식을 먹고 온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안산 다문화 음식거리 위치는 4호선 안산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안산역 부근이 외국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동네여서 그런지 분위기부터 많이 달라요.

안산 원곡동이 중국인이라든지 외국인들이 많이 사는 동네라는 건 다들 아실 거예요.

 

간판도 대부분 외국어로 되어 있고, 거리에 지나다니는 사람들도 각국 외국인들이 많이 있어요!

식당들도 여러 나라의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곳이 많답니다~

좋은 점은 대부분 현지인 사장님이 장사를 하시는 음식점이 많다는 거예요! 

 

제가 다녀온 식당은 솔티 인도네팔레스토랑이었는데요, 이미 안산역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여기도 직원 분이랑 사장님 다 외국 분이시더라고요!

인도인인지 네팔인인지는 모르겠지만, 다들 한국어를 잘하셔서 주문하는 데 무리는 없었어요.

 

 

 

 

안산역 "솔티 네팔인도 음식점" 위치/지도

경기 안산시 단원구 중앙대로 453 3층 (원곡동 798-13)

 

 

안산 원곡동 솔티 인도네팔레스토랑은 안산역 1번출구로 내리셔서, 안산 다문화거리 입구에 바로 위치해있는 식당이에요.

 

외국어 사이에 작게 적혀있는 한국어만 잘 볼 수 있다면 쉽게 찾으실 거예요 ㅋㅋㅋ

 

 

 

 

건물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계단타고 올라오시다보면 SOALTEE RESTAURANT 네팔&인도 음식점이 보일 거예요.

 

 

 

 

내부 분위기는 이런 느낌이에요. 문 열고 들어가자마자 맛있는 카레 냄새가 풍겼어요!

강한 향신료 냄새는 나지 않았고, 엄청 맛있는 냄새가 났어요 ㅋㅋㅋ

매장은 널찍했고요, 한쪽 벽면에는 히말라야 사진이 엄청 크게 걸려 있었어요.

 

 

 

 

 

창밖으로는 안산역이 바로 보이는 위치예요.

햇살도 잘 드는 곳에 있어요.

 

 

 

 

안산역 다문화거리 솔티 음식점은 맛있는 녀석들이 촬영한 식당이라고 하더라고요!

외국 음식을 잘 못 먹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tv에 방영되어서 한 번 검증된(?) 곳에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어느 정도 한국인 입맛과 잘 맞아야지 TV 출연도 하고 그런 거 아닐까요 ;_;??

 

 

 

 

 

안산역 "솔티 네팔인도음식점" 메뉴판/가격

 

 

식당에 들어오자마자 외국인 직원 분이 인사해주시면서 편한 자리에 앉으라고 하고 메뉴판을 주셨어요.

한쪽 자리에서는 인도계로 보이는 분들이 식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왠지 정말 현지 음식을 맛 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ㅎㅎㅎ

안산 네팔 음식점, 인도 음식점 찾고 계신 분들께 추천해요!

 

 

 

 

솔티 인도 음식점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라고 적혀있습니다.

전화번호는 031-492-7723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메뉴판 및 가격은 제가 여러분 크게 보라고 사진 굳이 안 줄이고 넣었어요!

스크롤 압박이 있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

 

 

 

 

 

네팔 커리 정식
염소고기
콩과자
사모사
플레인 파파드
치킨 탄두리
챠오민
야채 파코다
치킨 티카
렘 세크와
... 등등 ...

 

너무 많은 메뉴가 있어서 요약 불가..!

 

커리만 해도 치킨 커리, 해산물 커리, 야채 커리, 양고기 커리가 있는데요, 또 각각에는 6 종류씩 커리가 있어요!!

카레 종류만 20개가 넘는다니...!

카레는 매운맛이랑 순한맛만 있는 거 아니었냐구요 ㅋㅋㅋㅋ ㅠㅠ

 

 

 

 

 

 

저희는 메뉴판을 오래 보면서 뭘 시킬까 고민을 했지만...
메뉴가 너무 많고 모르는 것들이 많아서 그냥 평범한 2인 세트를 시켰어요 ㅋㅋㅋ
2인 세트 메뉴는 2인 기준 40,000원이에요!

 

직원 분이 음식 하나하나마다 간단한 설명을 해주셨어요!

 

 

 

 

짜잔~ 엄청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2인 세트 메뉴 구성 설명해드릴게요.

 

스프, 샐러드
사모사 2조각
탄두리 치킨 4조각
구운 새우 2개
커리 (치킨, 야채, 양고기, 해산물 커리 중 택 1)
난 or 밥
음료는 스위트 라씨, 마살라 티, 사이다, 콜라, 카스, 맥주 중 택 2

 

밥은 한국 밥도 가능하고요, 얇은(?) 인도 밥도 있습니다.

 

 

 

 

 

 

 

 

이건 사모사(samosa)라고 해요.

감자, 채소, 커리 등이 들어간 삼각형 모양의 튀김이에요.

일종의 튀김 만두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면체 모양으로 만드는 게 왠지 재밌을 것 같은 느낌 ㅎㅎ

 

함께 나온 초록 소스는 고수 소스예요!

사모사 먹을 때 찍어 드시면 됩니다.

 

 

 

 

 

사모사를 자르면 안이 정말 만두처럼 속이 차있어요!

고수 소스를 콕 찍어서 먹어주세요.

저는 평소 고수를 엄청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는 타입인데요,

여기 소스는 고수 향이 너무 강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고수 못 드시는 분은 그냥 사모사만 단독으로 드셔도 짭잘해서 괜찮아요.

사모사는 정말 만두 튀김 느낌이어서 한국인이라면 다들 맛있게 드실 거예요!

 

 

 

 

 

 

양고기 커리예요!

커리 종류는 고스트 팔락이고요, 시금치, 마늘, 생강, 허브로 만든 소스에 양고기를 넣어 요리한 커리라고 합니다!

 

 

 

 

 

사실.. 처음 비주얼을 보고는 우중충한 초록빛깔의 커리여서 이건 많이 못 먹겠다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메뉴판 사진상으로는 이 정도로 초록초록하지는 않았거든요 ㅋㅋㅋ

 

근데 아니 웬 걸.....

한국 카레보다 훨씬 더 맛있어요..!!

특히 어린이 입맛인 저에게 딱 맞는 달달한 맛의 커리였어요!

시금치 들어갔다고 다 맛 없는 거 아니에요 ㅋㅋㅋ 시금치에 대한 편견을 깨주는 커리였습니다 ㅎㅎ

이거 먹자마자 여기서 파는 20 종류가 넘는 커리를 한 번씩 다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렇게 밥이랑 같이 커리 먹으면 너무 맛있는 거 있죠!!

양고기 커리 아니랄까봐 고기도 들어있는데요, 큼직한 사이즈로 꽤 많이 들어있었어요.

양고기 특유의 꿉꿉한 냄새도 전혀 안 났고요, 그냥 닭가슴살 씹는 느낌이랄까?

닭가슴살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맵기 정도는 신라면보다 덜 매운 정도였고요,

맵찔이인 저에게도 맵다는 느낌은 별로 안 들었어요!

 

 

 

 

 

이건 버터 난(Naan)이에요!

난은 플레인 난, 버터 난, 갈릭 난, 허니 난, 치즈 난 중에서 하나 고르시면 됩니다.

난(NAAN)은 화덕에서 구운 납작한 빵인데요, 중앙아시아와 서아시아, 남아시아에서 즐겨 먹는 빵이라고 해요.

통밀로 만든 인도 북쪽 지방의 납작한 빵이라고하니 더 건강할 것 같은 느낌!

참고로 구글에 검색할 때는 '난'이라고 검색하기보다 '난 빵' 아니면 '인도 빵'이라고 검색해야지 잘 나옵니다 ㅋㅋㅋ

 

 

 

 

 

 

뜯을 때부터 쫄깃쫄깃함이 느껴지는 빵이에요..

아 우선 냄새부터 그냥 미쳤어요 이건..

먹지 않아도 맛있는 게 느껴지는 빵?ㅋㅋㅋㅋ

 

 

 

 

먹기 좋게 찢은 다음에 커리에 푹 찍어서 드시면 돼요!

정말...너무 환상의 맛이었답니다 ㅠㅠ

밀가루를 사랑하는 저에게 너무 최고였어요.

 

 

 

 

난 빵은 맛있으니까 계속 먹었어요 ㅋㅋㅋ

여기서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물론 다른 것도 다 맛있었구요!

 

 

 

 

 

탄두리 치킨입니다!

2인 세트여서 탄두리 치킨 4조각과 구운 새우 2마리가 나왔어요.

탄두리 치킨은 색이 형광펜 색이에요! ㅋㅋㅋㅋ

강렬한 첫 인상.. 어떻게 저런 색이 나온 건지는 모르겠네요?

함께 나온 소스는 양념 치킨 소스랑 비슷했어요.

 

 

 

 

 

여기 음식은 왜 죄다 맛있는 거죠?ㅠㅠ

탄두리 치킨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신통치킨, 또봉이 치킨 같은 느낌?ㅋㅋㅋ 

 

 

 

 

새우도 무난무난 맛있어요!

 

 

 

 

 

왼쪽은 마살라 티이고요, 오른쪽은 스위트 라씨예요.

 

마살라 티(Masala tea)는 마살라 차이라고도 부르는데요, 인도식 밀크티예요!

밀크티하면 또 제가 완전 환장하는 티 아닙니까!!

밀크티 제가 너무 사랑하는데요.. 마살라 티도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밀크티랑 비슷하면서도 뭔가 오묘한 맛이 있었어요.

인도식 향신료가 첨가된 차가 마살라 티인데요, 향신료 향도 전혀 거북하지 않았고 토종 한국인 입맛인 저에게 잘 맞았어요.

 

그리고 라씨(Lassi)는 수제 요거트로 만든 인도 전통 음료인데요, 인도 요거트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요거트+물+향신료 느낌인데 이것도 역시나 어디선가 먹어본 달달한 요거트여서 맛있게 끝까지 다 먹었슴다 ㅎㅎ

 

 

 

 

 

요건 샐러드인데요, 한국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샐러드였어요.

 

 

 

 

 

 

결국 모든 그릇을 싹싹 다 비우고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후.. 글 쓰면서도 맛있었던 기억이 상기돼서 너무 흥분한 상태로 써내려 간 것 같네요^^....

 

안산역 솔티 네팔인도 음식점은 정말.. 왜 진작에 가보지 않았지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식당이었습니다.ㅋㅋㅋㅋ

여러분들도 한시라도 빨리 가보셔야 돼요..

내돈내산 리얼후기이기 맛은 제가 보장합니다 :)

 

직원 분들도 다들 친절해요!

카드 결제도 물론 가능한 식당이고요~ 한국말 다들 잘 하시는 분들이라 걱정하실 것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