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여행 정보

제주 리치망고 협재점 :: 스페셜망고쉐이크 후기! (제주 가족 여행 2탄)

AICO 2022. 7. 16. 17:00
반응형

 

↓ 제주 가족 여행 1탄 

 

제주 한림/협재 맛집! "옥만이네" 내돈내산 리뷰! (+현대 렌터카)

:: 제주 가족 여행 1탄 :: 안녕하세요~ 아이코입니다. 제가 얼마 전에 제주도 가족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포스팅을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짬을 내서 글을 쓰게 됐습니다..

aico.tistory.com

 

 

 


 

 

 

:: 제주 가족 여행 2탄 ::

 

 

 

 

 

안녕하세요, 아이코 Aico 입니다~

 

 

 

 

저는 얼마 전에

 

제주도로 가족 여행을 다녀왔어요~!

 

 

 

 

2박 3일 일정이었고요,

 

저희는 엄청 빡빡하게

 

2박 3일동안

 

애월-금능-협재-섭지코지-함덕까지

 

제주도 한 바퀴를 빙 돌다 왔습니다 ㅋㅋㅋ!

 

 

 

 

가족 단위로 일정을 맞추다 보면

 

어쩔 수 없이 짧게 여행을 할 수밖에 없잖아요 ㅜㅜ

 

자주 못 가는 가족여행인 만큼

 

간 김에 볼 수 있는 곳은 다 보고오자가

 

저희 가족 신념이라..^^

 

 

 

 

 

이번 제주 가족 여행 2탄에서는

 

제주 리치망고 협재점 후기에 대해

 

작성해보겠습니다~~

 

 

 

 

 

 


 

 

 

 

 

[ 제주 리치망고 카페 (협재점) ]

 

위치: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482

 

 

 

 

제주 리치망고 카페는

 

제주도 한림에 있습니다.

 

유명한 곳이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에요 ㅎㅎㅎ

 

 

 

 

리치망고 앤 커피입니다~~

 

망고를 닮은 노란색 외관이라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야외에서 먹을 수 있게 야외 테이블도 있고요

 

조형물도 있어서 괜히 더 분위기 있어 보이는 카페 ㅎㅎㅎ

 

구름이 많이 낀 날이어서

 

칙칙해 보일 수 있었는데

 

밝고 낭낭한 노란색이

 

분위기를 더 살려주었어요!

 

 

 

 

제주 리치망고 카페 협재점에는

 

귀여운 멍멍이 두 마리가 있답니다..!!

 

이름도 적혀있었는데 기억이 안 나네요 ㅜㅜ

 

요 큰 아이는 애교도 많고

 

사람을 너무 좋아하는 멍멍이였어요 ㅠㅠ

 

너무 귀여웠다는 ㅠㅠㅠ

 

 

 

 

사람이 오니까 꼬리를 엄청 흔들면서

 

어쩔 줄 몰라하던 댕댕이 ㅠㅠㅠ

 

 

 

 

옆에는 이런 똥강아지도 있었는데요 ㅋㅋㅋㅋ

 

엄청 꼬질꼬질 ㅠㅠ 그치만 그래서 더 귀여워요 ㅠㅠㅠ

 

이 친구는 겁이 많았던 애 같았어요..!

 

그래서 가까이 다가가지는 않고

 

멀리서 지켜봤답니다 ㅎㅎ

 

 

 

아직 새끼같죠?ㅠㅠ

 

너무 귀엽네요... 포동포동한 게 귀여워요 엉엉 ㅠㅠ

 

 

 

 

스페셜망고쉐이크

6,500원

 

 

 

강아지 구경하다가 카페를 잊은 것 같네요...

 

저희는 점심을 매우 든든히 먹고

 

바로 카페에 온 거라

 

많이 시키지는 못 하고 ㅠㅠ

 

제주도 온 분위기만 낼 겸

 

일단 1개를 시켰습니당 ㅎㅎㅎ

 

 

 

제주 리치망고 협재점의

 

스페셜망고쉐이크예요!

 

농도 진한 망고 맛에

 

달달한 쉐이크 맛입니다!

 

 

 

리치망고 스페셜망고쉐이크랑

 

제주 옥만이네에서 받은 한라봉 주스 ㅋㅋㅋ

 

둘이 너무 잘 어울리죵?

 

스페셜망고쉐이크는 정말 달달하니

 

당 떨어질 때 먹기 좋은 음료입니다!

 

 

 

 


 

 

 

 

↓ 제주 가족 여행 3탄

 

제주 걷기 코스 :: 금능에서 협재까지 걷기! (제주 가족 여행 3탄)

↓ 제주 가족 여행 2탄 ↓ 제주 리치망고 협재점 :: 스페셜망고쉐이크 후기! (제주 가족 여행 2탄) ↓ 제주 가족 여행 1탄 ↓ 제주 한림/협재 맛집! "옥만이네" 내돈내산 리뷰! (+현대 렌터카) :: 제

aic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