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인덕원역 상견례 생신 모임 추천 천지연 송도갈비

AICO 2024. 5. 25. 07:3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 입니다~!

 

오늘은 안양시 상견례 모임 장소

 

추천할 만한 식당을 소개해드릴게요.

 

천지연 송도갈비 인덕원점입니다!

 

의왕시에서도 가까운 위치예요.

 

 

 

 

송도갈비 인덕원점 위치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02 (평촌동 131-1)

 

 

 

송도갈비 인덕원점 주소는

 

위 지도에서 참고해주세요.

 

2층이 천지연, 3층이 송도갈비인 것 같은데

 

같은 회사여서 그런지

 

그냥 천지연송도갈비, 송도갈비천지연

 

이런식으로 뭉뚱그려 부르는 것 같아요 ㅋㅋㅋ

 

 

 

 

 

 

 

상견례 선호도 1위라는

 

안양 천지연 송도갈비!

 

매장도 넓고, 개별 룸이 있어서

 

단체 예약 손님, 모임장소로 추천해요.

 

비즈니스, 돌잔치, 생신

 

특별한 날 방문하기 좋은 식당이에요.

 

 

 

 

 

 

 

주차 가능하고, 발렛파킹 서비스가 있어요.

 

발렛비는 1000원이었던 것 같네요.

 

 

 

 

 

 

입구에서는 송도갈비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한돈 돼지 양념구이, 갈비탕

 

맛있는 한식 메뉴예요.

 

참고로 천지연 송도갈비는

 

SFG 신화푸드그룹 산하의 한식 브랜드예요.

 

 

 

 

 

 

 

물, 쌀, 조미료부터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간 것 같죠??

 

 

 

 

 

 

 

송도갈비 천지연 메뉴판

 

 

 

 

 

송도갈비 천지연 메뉴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위 메뉴판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한정식 양념갈비, 한우, 돼지 숯불구이 등이 있습니다.

 

 

 

 

 

 

양념 숯불구이를 주문했어요!

 

직원 분께서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편하답니다.

 

 

 

 

 

 

반찬 종류도 다양하고 정갈하게 나와요.

 

반찬은 물론 계속 리필 가능합니다.

 

잡채, 고사리, 샐러드, 가지 튀김도 있고요,

 

 

 

 

 

오징어식해, 옥수수팥범벅 반찬도 있어요.

 

옥수수 범벅은 처음 보는 반찬인데,

 

제 취향에는 잘 맞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옆에서 전담 직원 분이 양념돼지갈비를

 

타지 않고 잘 구워주셨어요!

 

송도갈비 직원 분들이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

 

괜히 더 기분이 좋았답니다 흐흐

 

 

 

 

 

 

이번 송도갈비 천지연은 생신 기념으로 방문했는데요

 

생신상 차림을 주문했더니

 

서빙 로봇이 생일축하합니다 노래를 부르면서

 

생신상을 들고 왔어요 ㅋㅋㅋ

 

기계지만 참 귀엽지 않나요~~?

 

 

 

 

 

 

천지연 송도갈비 생신상은 이렇게 나와요!

 

유기 그릇에 미역국, 쌀밥, 조기, 해물완자 튀김?이 나와요.

 

송도갈비가 보니까 돼지갈비도 너무 맛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반찬으로 나온 튀김이 정말 맛났어요 ㅋㅋㅋ

 

튀김 맛집이랄까? ~~

 

 

 

 

 

 

송도갈비 양념갈비는 말해 무엇합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ㅎ

 

고기도 잘 구워졌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 게

 

이가 약한 어르신들도 먹기 좋을 것 같아요.

 

가족 모임으로 추천드리는 맛집입니다.

 

 

 

 

 

 

이렇게 숯불에 다 구우면

 

직원 분이 불판을 기울여놔요.

 

안 쪽 안 보이는 곳에 고기 숨어있을 수 있음. ㅋㅋㅋ

 

 

 

 

 

 

 

송도갈비 천지연에서 맛있는 한정식 먹고 난 후에는

 

후식 아이스크림도 있습니다!

 

옆에 커피도 있네용

 

 

 

 

 

 

 

생신 기념으로 방문했던 송도갈비는

 

직원 분들의 서비스 정신과 매장 분위기, 맛 등등

 

전반적으로 너무 만족한 식당이에요!

 

안양 의왕 가족 외식할 만한 곳 찾고 계시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