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고잔동 중국집 추천 북경 안산시청 맛집

AICO 2024. 4. 25. 12:45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안산 중식집 추천 글입니다!

 

안산시청 근처에 위치한 중국집 "북경"을 방문했어요~!

 

 

 

 

 

안산 북경은 코로나 시즌 쯤에 리모델링을 싹 하면서 인테리어가 많이 바뀌었어요.

 

룸도 생기고 고급스러운 중식집으로 바뀌면서 다양한 중식 코스 요리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안산시청 북경 가격

 

 

 

 

 

안산 중국집 북경 메뉴판 사진 첨부해드릴게요!

 

삼선 간짜장, 삼선우동, 삼선울면, 삼선짬뽕, 삼선볶음밥 등 삼선 메뉴도 많이 있고요,

 

해물 쟁반짜장, 볶음짬뽕, 잡채밥, 유산슬밥, 굴짬뽕 등등 다양한 중식 메뉴가 있어요.

 

찹쌀탕수육, 사천탕수육, 유산슬, 양장피, 깐풍기, 유린기, 팔보채도 물론 있고요,

 

칠리새우, 깐풍새우, 크림새우, 꿔바로우, 동파육, 라조육도 판매합니다.

 

이외에도 전가복, 어향동고, 오향장육, 오룡해삼, 어향가지 등등 어려운 이름의 중식(?)도 있으니 뭔가 제대로 된 중국집 같아요!!

 

코스요리도 판매하고 있으니 룸 잡고 단체 식사하기 좋은 중식집으로 추천드려요.

 

 

 

 

 

 

 

무난한 기본 반찬입니다!

 

중국집 가면 항상 나오는 반찬이죠, 자차이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이거 이름 알아내려고 중식집 반찬으로 엄청 검색했던 기억이 있어요 ㅋㅋㅋ

 

자짜이, 짜사이 등으로 불리기도 해요.

 

 

 

 

 

 

 

안산시청 북경 찹쌀 등심 탕수육입니다!!

 

뽀얀 튀김옷을 입고 있어요.

 

 

 

 

 

 

여러분은 탕수육 찍먹인가요 부먹인가요?ㅋㅋㅋ

 

저는 시원하게 부먹 했습니다!!

 

소스 찍어먹을 시간이 아까워요 후후

 

쫄깃한 찹쌀 식감이 느껴지고, 고기도 적당히 큰 사이즈로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어요!

 

 

 

 

 

 

 

함께 방문한 일행은 잡채밥을 시켰어요~!

 

저는 여태 내 돈 주고 잡채밥을 사먹어 본 적은 없는데요,

 

안산시청 북경에서 먹은 잡채밥은 정말 맛있더라고요!!

 

'잡채밥 왜 먹지..?'라는 생각을 갖고 있는 저도 물리지 않고 먹기 좋았어요.

 

짜장소스는 함께 나오지 않았고, 짬뽕 국물이 함께 나왔습니다~!

 

 

 

 

 

 

 

 

삼선 짬뽕도 시켜 줬어요~!

 

안산 중식당 북경은 해물이 듬뿍 들어가있는 짬뽕이에요!

 

얼큰한 국물도 시원하고, 맵찔이인 저도 맛있게 매콤한 맛이었습니다.

 

저는 중국집 가면 짬뽕보다는 짜장면 파인데, 여기 짬뽕은 국물이 정말 끝내줬어요!!

 

다음 번에 오면 짜장면 대신 짬뽕을 또 먹어보려고요ㅋㅋㅋ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운짬뽕 메뉴가 따로 있으니 그걸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삼선 짜장면입니다~!

 

짜장면 마니아인 제가 시킨 메뉴입니다. 음하하

 

면발에 해물이 올라가 있고, 짜장이 따로 나와요. 부추도 올라가 있는 것 같네요.

 

 

 

 

 

 

또 먹고 싶은 촉촉한 비주얼..!!!

 

 

 

 

 

 

 

삼선짜장 근접샷을 찍어봤어요 ㅋㅋㅋ

 

야들야들한 기름기가 보이시나요~??

 

짜장면에 고기도 큼직하게 많이 들어가있고, 양파도 팍팍 넣었어요.

 

안산에서 손 꼽히는 중식집이라 그런지 삼선짜장면도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당분간은 안산에서 중국음식 먹을 계획 있으면 여기만 가려고요 ㅋㅋㅋ

 

안산 시청 직장인 맛집으로 유명한 북경 중식당!!

 

중앙동과도 멀지 않은 거리이니 맛집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정말 강력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안산시청 맛집 북경 위치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화랑로 402 (고잔동 527-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