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점심 메뉴 추천 이태리 부대찌개 맛집 리뷰

AICO 2024. 5. 19. 09:4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점심 메뉴 뭐 먹을지 고르는 건 항상 고민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안산 중앙동 점심 추천으로 좋은 부대찌개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안산 이태리부대찌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이태리 부대찌개라는 간판을 보고는, 조금 생뚱맞은 이탈리아 부대찌개..?를 생각했는데요,

 

이탈리아의 이태리가 아니고 푸짐하게 들어있다는 뜻으로 작명한 거였어요 ㅋㅋㅋ!

 

 

 

이태리부대찌개 위치는 안산 중앙동 지스타프라자 2층에 있어요.

 

중앙동 파스쿠찌 건물 2층으로 찾아가면 쉬워요!

 

 

 

 

 

 

 

 

 

부대찌개와 부대전골을 판매하고 있어요.

 

부대찌개 전문점답게 메뉴는 심플합니다!

 

 

 

 

 

 

 

안산 이태리부대찌개 메뉴판 사진 첨부했습니다!

 

우삼겹 부대전골, 등심 부대전골도 있고

 

부대찌개에 빠지면 섭섭할 맛있는 사리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이태리부대찌개 안산중앙점의 좋은 점은 라면사리 밥 반찬 무한리필이라는 점이에요!

 

육수도 주전자에 있으니 국물 졸아도 무한생성 가능합니다 ㅋㅋㅋ!

 

 

 

 

 

 

 

한쪽 벽면에는 부대찌개 맛있게 먹는 팁이 있어요.

 

여기는 특이하게 버터를 함께 주는데요,

버터의 절반을 밥그릇에 덜어서

밥 열기에 버터가 녹으면 잘 비벼 먹으면 돼요.

 

 

 

 

 

 

 

기본 반찬입니다!

 

김치, 콩나물, 치킨무와 버터를 제공해요.

 

반찬은 셀프바에서 무한리필 가능해요~!

 

 

 

 

 

 

버터의 절반만 넣어 먹으라고 적혀있었지만..

 

저는 그냥 하나 다 섞었어요 ㅋㅋㅋ

 

생 밥에 버터만 섞어서 먹어본 적은 처음이지만,

 

버터 하나 다 넣어도 엄청 느끼하진 않더라고요.

 

 

 

 

 

 

 

저희는 수제 햄이 들어간 부대전골 2인을 주문했어요!

 

영롱한 핑크빛 햄들의 향연... ☆

 

햄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드시면 돼요.

 

 

 

 

 

 

 

햄 종류가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안산 중앙역 이태리부대찌개 맛은 맛있게 매콤한 스타일이에요!!

 

맵찔이인 저도 부담없이 먹기 좋았답니다.

 

라면 사리를 참 좋아하는 저는 2개 넣어 먹었어요!!ㅋㅋㅋ

 

무한리필이라지만 2개 이상은 배불러서 못 먹겠더라고요 ㅜㅜ

 

 

 

 

특히 매장이 청결하고 깔끔한 스타일이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

 

맛있는 부대찌개와 함께 친절한 직원 분들 덕분에 기분 좋은 부대찌개 한 끼를 하고 왔습니다.

 

점심 메뉴 고민 중이라면 안산 이태리 부대찌개에서 라면사리 무한리필로 배불리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