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중앙동 한식 김치찜 맛집 내돈내산 고기반햄반김치찌개

AICO 2024. 4. 14. 12:50
반응형

 

 

 

 

오늘은 안산 중앙동 한식 맛집 추천 글입니다!

 

4호선 중앙역 근처에는 한식 맛집이 많이 있는데요,

 

이번에 가본 곳은 김치찜 김치찌개 맛집이에요!

 

안산 "고기반 햄반 김치찌개 & 김치찜"입니다!

 

식당 이름이 너무 길어서 저는 고기반김치반(?)으로 기억하고 있었어요 ㅋㅋㅋ

 

주소는 아래 첨부해 놓았으니 참고하세요~!

 

 

 

 

 

 

고기반 김치찜 2인분을 주문했어요!

 

대표 메뉴인 만큼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가 됐습니다 ㅎㅎㅎ

 

 

 

 

 

 

 

 

 

한식 러버에게 칼칼한 김치찜은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하는 음식이에요 ㅋㅋㅋ

 

밥 위에 계란후라이 하나 올라가 있는 계란밥에, 도시락 김과 반찬도 정겹게 나와요!

 

어묵볶음, 비엔나 소시지 등 반찬은 셀프 리필 가능합니다!

 

 

 

 

 

 

 

 

크으으 비주얼만 봐도 맛이 있을 수밖에 없는 맛이라는 게 느껴지시죠!?

 

김치찜 국물도 텁텁하지 않으면서 매콤해서 밥 말아먹기 너무 좋아요!

 

 

 

 

 

 

 

고기도 많고 정겨운 집밥 느낌이 나서 너무 잘 먹고 나왔어요 ㅎㅎㅎ

 

매장도 깔끔하고 넓은 편이어서 쾌적했답니다!

 

안산 중앙동에서 점심식사 한 끼 하기에도 좋을 것 같고,

 

맵칼한 김치찌개와 반주 즐기기에도 좋은 식당이에요!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주소

 

위치: 안산시 단원구 고잔2길 73 2층

 

 

 

 

 

 

 

반응형